[뉴스프라임] 중국 생활 공개된 푸바오…BTS 맏형 진 오늘 전역

연합뉴스TV 2024-06-12

Views 4

[뉴스프라임] 중국 생활 공개된 푸바오…BTS 맏형 진 오늘 전역


앞서 영상으로 보신 것처럼 자이언트 판다 푸바오가 한국을 떠난 지 2개월여 만에 다시 대중 앞에 섰습니다.

한편, BTS 멤버 가운데 처음으로 군대에 갔던 맏형 진이 오늘 오전에 군 복무를 마쳤는데요.

두 가지 소식, 하재근 문화평론가와 이야기 나눠보겠습니다.

어서오세요.

자이언트판다 푸바오가 중국으로 돌아간 지 2개월여 만에 대중에 공개습니다. 중국 쓰촨성 판다기지 야외 방사장에 모습을 드러냈는데, 현지 매체들이 생중계하는 등 중국에서도 푸바오에 대한 관심이 큰 것 같아요?

푸바오의 신랑감이 누가 될 것이냐는 데에도 궁금증이 쏠리는데, 이 부분은 시간이 더 걸릴 것 같아요?

이번에 주제를 바꿔서 군 복무를 마치고 전역한 BTS의 맏형, 진의 얘기를 해볼게요. 슈가를 제외한 멤버들이 휴가를 내고 마중을 나왔는데, 특히 RM의 색소폰 연주가 현장을 더 유쾌하게 만든 건 같아요?

현장 방문을 삼가달라는 소속사의 당부에 따라 팬들은 플래카드로 팬심을 보여줬어요?

진이 전역 직후 팬 커뮤니티 위버스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클럽 아미와 소통했습니다. "안 울려고 했는데 두 번 울었다"며 만기 전역한 소감을 전했어요?

전역 이튿날이자 BTS 데뷔 11주년인 내일(13일) 진은 팬 이벤트로 팬들을 직접 만날 예정인데요. 팬클럽 아미와 가까운 거리에서 뜻깊은 시간을 보내고 싶다는 진의 제안으로 마련된 행사라고요?

최근 '포옹회' 응모 방식을 두고 논란도 있었죠? 어떻게 보완이 됐나요?

진이 라이브 방송을 통해 "이제는 자유의 몸이 됐으니 자주 찾아뵙겠다"고 말했는데, 앞으로 활동에 대해 알려진 소식이 있나요?

BTS 멤버들이 병역의 의무를 다하고 있는 와중에도 BTS의 콘텐츠는 계속해 공개됐고, 글로벌 인기도 여전합니다. RM, 정국, 제이홉의 솔로 앨범이 계속해서 빌보드 차트에 이름을 올리고 있잖아요?

오늘 진의 전역 소식으로 BTS 완전체 복귀에 대한 기대감도 커지고 있는데요. 언제 다 함께 무대에 서는 모습을 볼 수 있을까요?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

Share This Video


Download

  
Report for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