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핫피플] 배우 최진혁, '불법영업' 유흥주점서 술자리 外
SNS핫피플입니다.
▶ 배우 최진혁, '불법영업' 유흥주점서 술자리
첫 번째 핫피플은 배우 최진혁 씨입니다.
집합제한 조치를 위반하고 불법으로 영업한 유흥주점에서 술자리를 가졌다가 적발돼 경찰 조사를 받고 있는데요.
서울 강남경찰서는 지난 6일 오후 8시 20분쯤 서울 강남구 삼성동 한 유흥주점에 머물던 최 씨를 감염병예방법 위반 혐의로 입건했다고 밝혔습니다.
최진혁 씨가 찾은 유흥주점은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에 따라 집합제한 조치가 적용되는 유흥시설로, 영업이 전면 금지된 상태인데요.
당시 최진혁 씨를 비롯해 해당 업소에 있던 손님과 접객원 등 51명이 무더기로 경찰에 적발됐습니다.
최진혁 씨 소속사 측은 "방역 수칙을 제대로 확인하지 않고 잘못된 행동에 변명의 여지가 없다"며 "모든 활동을 중단하고 자숙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두 번째 핫피플입니다.
▶ 개그맨 설명근, 대낮 만취운전…"면허 취소 수준"
개그맨 설명근 씨가 대낮에 만취 상태로 운전하다 교통사고를 내 경찰에 적발됐습니다.
서울 강동경찰서에 따르면 설 씨는, 지난 7일 낮 12시 39분께 강동구 강동역 인근 도로에서 자신의 차량을 운전하다 도로 중앙분리대 공사 현장 철근을 들이받아 음주운전 혐의로 입건돼 조사를 받고 있는데요.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설씨에게서 술 냄새가 나 음주 측정을 했고 측정 결과 설 씨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 취소 수준으로 확인됐습니다.
경찰은 설 씨를 조만간 다시 소환해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할 방침입니다.
지금까지 SNS핫피플이었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