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핫피플] 배우 조인성 5억원 기부…탄자니아에 학교 건립 外

연합뉴스TV 2021-07-28

Views 4

[SNS핫피플] 배우 조인성 5억원 기부…탄자니아에 학교 건립 外

▶ 배우 조인성 5억원 기부…탄자니아에 학교 건립

SNS핫피플입니다.

첫 번째 핫피플은 탄자니아 학교 설립에 5억 원의 후원금을 기부한 배우 조인성입니다.

밀알복지재단은 조인성 씨가 기부한 후원금 5억 원으로 2018년 탄자니아 중부 싱기다 지역에 '싱기다 뉴비전스쿨'을 완공해 운영 중이라고 밝혔는데요.

재단은 오늘 조인성의 생일을 맞아 과거의 고액 후원금 기부 사실을 공개한 겁니다.

후원금 덕분에 이 지역에 학교가 생기면서 현재 유치부 3개 학급과 초등부 5개 학급에서 학생 351명이 교육받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는데요.

재단 관계자는 "학교가 아닌 일터로 내몰렸던 아이들이 제자리를 찾아 반짝이는 꿈을 그려가고 있다"며 "학교 건립을 넘어 아이들과 지역주민에게 희망과 미래를 선물해주신 조인성 씨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전했습니다.

▶ 박수홍, 23살 연하와 결혼…"어려울 때 함께한 사람"

두 번째 핫피플은 결혼 소식을 알린 개그맨 박수홍입니다.

본인의 애완 묘의 공식 SNS를 통해 23살 연하 여자친구와 혼인신고를 마쳤다고 전했는데요.

"오늘 한 가정의 가장이 됐다. 식을 치르기에 앞서 부부의 인연을 먼저 맺게 된 것은 내 미래를 함께하고 싶은 사람을 만났기 때문"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아내를 향해선 "번듯한 결혼식을 못 해준 것이 미안할 따름"이라며 "오랜 시간 어려운 상황에도 내 곁을 묵묵히 함께해준 사람을 책임지는 자세를 가지려 한다"며 자상한 모습도 보였습니다.

덧붙여 "책임 있는 가장으로서 열심히, 그리고 바르고 예쁘게 살아가는 모습 보여 드리겠다"고 전했습니다.

지금까지 SNS핫피플이었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

Share This Video


Download

  
Report for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