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킴 음란물 유포혐의 입건...소환 통보" / YTN

YTN news 2019-04-04

Views 77

이른바 정준영 카카오톡 단체 대화방에 참여했던 가수 로이킴 씨가 음란물 유포 혐의로 경찰에 입건됐습니다.

버닝썬 대표들에겐 횡령 혐의가 추가로 적용됐습니다.

취재기자 연결합니다. 차유정 기자!

로이킴 씨가 입건됐다고요?

[기자]
경찰이 로이킴 씨를 피의자 신분으로 입건했다고 밝혔습니다.

음란물 유포 혐의입니다.

정준영, 승리와 함께 있던 문제의 대화방에 음란물 사진 몇 장을 유포한 겁니다.

다만 로이킴 씨가 직접 찍은 불법촬영 사진을 올린 것인지에 대해선 추가 조사가 필요하다고 경찰은 설명했습니다.

현재 로이킴 씨는 미국에 체류 중인데, 경찰의 조사 통보를 받았고 조만간 귀국할 것으로 보입니다.

음주 단속에 걸리자 봐달라고 경찰에 돈을 건네려 한 혐의를 받는 최종훈 씨도 경찰 조사에서 이를 인정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최 씨는 이미 뇌물공여 의사표시로 입건됐지만, 혐의를 부인해 왔습니다.

경찰은 음주운전 보도 무마 의혹 관련해서도 계속 수사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클럽 버닝썬에서 횡령도 있었다고요?

[기자]
경찰이 이문호 대표와 이 모 공동대표, 버닝썬 투자자로 알려진 타이완인 '린 사모'의 국내 가이드 등을 횡령 혐의로 입건했습니다.

경찰은 클럽 버닝썬이 안 씨가 제공한 대포 통장을 활용해 거짓으로 MD를 고용한 것처럼 꾸며 회삿돈을 가로챈 것으로 의심하고 있는데요.

현재까지 해외로 자금이 흘러간 정황은 파악되지 않았지만. 다각도로 수사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경찰은 또 버닝썬이 미성년자를 종업원으로 고용했다는 고발장을 지난달 접수해 청소년 보호법 위반 혐의로 추가 입건한 상태라고 밝혔습니다.

지금까지 사회부에서 전해드렸습니다.

▶ 기사 원문 : https://www.ytn.co.kr/_ln/0103_201904041150446061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email protected], #2424

▣ YTN 데일리모션 채널 구독 : http://goo.gl/oXJWJs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Share This Video


Download

  
Report for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