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원 "시간은 대통령의 편 아냐...총리 지명부터 철회해야" / YTN (Yes! Top News)

YTN news 2017-11-15

Views 0

국민의당 박지원 비상대책위원장은 박근혜 대통령에게 김병준 총리 내정자 지명을 철회하라고 거듭 촉구했습니다.

박 위원장은 비대위 회의에서 이미 여러 차례에 걸쳐 김 내정자 지명 철회와 박 대통령의 새누리당 탈당 이후 여야 영수회담을 통한 총리 추천 등을 요구했다며 청와대가 제안한 영수회담은 사태 해결을 위한 것이지 목적이 아니라고 밝혔습니다.

박 위원장은 이어 대통령이 반성하고 부족한 사과를 메우지 않으면 민심의 쓰나미가 청와대를 덮칠 것이라며 시간은 대통령의 편이 아니라는 점을 알아야 한다고 경고했습니다.

박 위원장은 박 대통령의 사과로 민심을 달래긴 역부족이었고, 야당이 왜 하야를 외치지 않느냐는 강한 비판이 나오고 있다며, 대통령이 아무런 해법을 내놓지 않고 있어 야당도 민심을 따를 수밖에 없는 상황이라고 덧붙였습니다.

▶ 기사 원문 : http://www.ytn.co.kr/_ln/0101_201611070952457021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email protected], #2424

▣ YTN 유튜브 채널 구독 : http://goo.gl/Ytb5SZ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Share This Video


Download

  
Report for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