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성, 모델 문가비 아들의 친부...앞으로의 행보는? / YTN

YTN news 2024-11-25

Views 1

■ 진행 : 정진형 앵커, 이은솔 앵커
■ 출연 : 김헌식 문화평론가

* 아래 텍스트는 실제 방송 내용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보다 정확한 내용은 방송으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인용 시 [YTN 뉴스퀘어 8PM] 명시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배우 정우성 씨 혼외자 문제에 대한여론도 뜨겁게 달아오르면서정 씨의 과거 발언도 재조명되고 있는데요. 이번 사안과 관련한 소식,김헌식 문화평론가와 함께 더 짚어봅니다. 어서 오십시오. 정말 뜻밖의 소식입니다. 오늘 하루 종일 화제가 됐던 소식인데 정우성 씨의 혼외자 소식 먼저 이게 어떻게 알려지게 된 건지 내막을 소개해 주시죠.

[김헌식]
먼저 문가비 씨가 2년 동안 활동을 하지 않았었거든요. 그러다가 지난 22일에 아이를 출산하게 됐다라고 밝혔습니다. 그런데 지금 낳은 것은 아니고 올해 3월에 낳은 사실로 알려졌는데.


지금 인스타 화면이 나오고 있습니다. 문가비의 SNS 화면이.

[김헌식]
그래서 가족의 입장에서 전하기 위해서 한 아이의 엄마가 돼서 글을 남기게 됐다. 그런 가족 관점에서 게재했고요. 다만 친부 내용은 없어요. 그러니까 아버지가 누구인지에 대해서는 없었습니다. 그런데 이틀 후에 한 매체가 바로 정우성 씨가 친부다라는 사실을 공개하게 됐는데 소속사에서 태도가 굉장히 빨랐습니다. 즉각적으로 바로 인정하면서 이 아이의 아버지가 정우성 씨다, 이렇게 밝히면서 공식적으로 인정이 된 것이죠.


정 씨 소속사가 공식 인정했고요. 또 양육 방식에 대해 최선의 방향으로 논의 중이고 또 아버지로서도 최선을 다하겠다, 이런 언급을 했습니다. 이게 어떤 의미로 보면 될까요?

[김헌식]
일단 언론 보도 내용에 따르면 두 사람이 만나기는 했지만 결혼을 전제로 교제를 했던 것은 아니다라는 점을 전제로 하고 있고요. 그래서 앞으로도 결혼을 하고 공식적으로 제도적으로 아버지와 어머니의 역할, 그러니까 아빠, 엄마 역할을 하지 않고 각자의 자리에서 부모의 역할을 할 것이다라고 밝혔어요. 그렇기 때문에 정우성 씨 같은 경우 생물학적인 아버지로서의 역할을 다할 것이다라는 입장을 밝힌 것이고. 그러니까 향후에 양육비 등 필요한 부분들을 기여할 것으로 이렇게 밝힌 것이다 이렇게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런데 아무래도 우리나라의 정서상 이런 것들을 받아들이지 못하기 때문에 이... (중략)

▶ 기사 원문 : https://www.ytn.co.kr/_ln/0106_202411252023016007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email protected], #2424

▣ YTN 데일리모션 채널 구독 : http://goo.gl/oXJWJs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Share This Video


Download

  
Report for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