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대석] 밀양 나노융합 국가산업단지 조성…진행 상황은?
경남 밀양시가 관광과 산업, 스마트 농업이 공존하는 도시로 탈바꿈 중입니다.
지난 10년간 추진해 온 사업들로 각 분야에서 괄목할만한 성과를 내고 있는데요.
이 시간, 박일호 시장을 모시고 밀양 소식 자세히 들어보겠습니다.
지난 10년간 밀양시정을 이끌어 오시면서 많은 성과가 있었을 것 같은데요. 가장 큰 성과는 무엇이고, 어떤 변화가 있었을까요?
밀양 나노융합 국가산업단지가 한창 조성 중인데요. 현재 사업 진행상황과 기업유치는 어떻게 되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밀양 농어촌관광휴양단지의 현재 조성 현황과 운영계획에 대해서도 소개해주신다면요?
우리나라 3대 누각이지요? 밀양 영남루가 국보로 지정 예고됐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영남루가 가진 가치와 앞으로 활용 계획에 대해서 이야기해 주시겠습니까?
또 다른 반가운 소식도 들렸습니다. 밀양아리랑대축제가 문체부의 '로컬100'에 선정됐다고요? 자랑 좀 해주시지요.
앞서 밀양시에 국립기관과 공공기관 유치 성과에 대해서 말씀해 주셨는데요. 구체적으로 어떤 기관들을 유치했는지 소개 해주시길 바랍니다.
현재 우리나라 인구문제가 심각한데요. 밀양시는 인구소멸 위기에 대응해서 어떤 정책을 추진하고 있는지요?
밀양에서는 스마트농업 등 농업분야에 많은 투자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어떤 사업들이 진행되고 있습니까?
마지막으로 연합뉴스TV 시청자분들에게 한 말씀 부탁드립니다.
#일양시 #스마트농업 #나노융합 #국가산업단지 #밀양아리랑대축제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