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부가 수도권 병원에 병상 확보 행정 명령을 내렸습니다. 수도권 종합병원은 중증 치료 병상을 5% 이상 확보해야 합니다.
■ 아스트라제네카 백신 폐기가 잇따르자, 정부가 접종 연령을 낮췄습니다. 잔여 물량에 한해, 30세 이상도 맞을 수 있습니다.
■ 이재명 지사가, 정부의 국민지원금을 받지 못하는 도민에게 경기도가 마저 주겠다고 밝혔습니다. 정치권에서 격론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 공군에 이어 해군에서도 발생한 성추행 피해 사망 사건, 2차 가해 의혹도 이어졌습니다. 유족은 가해자가 성추행 후에도 피해자를 계속 괴롭히고, 술 시중까지 강요했다고 주장했습니다.
■ 207일 만에 풀려난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은 정말 죄송하다며 열심히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 부회장 가석방에도, 삼성전자 주가는 더 떨어졌습니다.
■ 코로나19 피해가 큰 자영업자는 세무조사가 미뤄집니다. 그러나 고가주택을 사거나 증여한 사람들은 더 강한 조사가 이뤄집니다.
▶ 기사 원문 : https://www.ytn.co.kr/_ln/0103_202108131755553393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email protected], #2424
▣ YTN 데일리모션 채널 구독 : http://goo.gl/oXJWJs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