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클릭] 블랙핑크, 유튜브 구독자 세계 4위 가수 外

연합뉴스TV 2020-08-17

Views 7

[핫클릭] 블랙핑크, 유튜브 구독자 세계 4위 가수 外

이 시각, 누리꾼들에게 주목을 끌고 있는 기사는 뭘까요?

라이브투데이, 핫클릭 첫 소식부터 살펴보겠습니다.

▶ 블랙핑크, 유튜브 구독자 세계 4위 가수

그룹 블랙핑크가 세계에서 유튜브 구독자 수가 네 번째로 많은 가수가 됐습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블랙핑크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가 지난 16일 오전 4천400만 명을 돌파해 에미넘을 넘어 전 세계 아티스트 4위로 올라섰다고 밝혔습니다.

여성 아티스트 중에서는 가장 많은 구독자를 보유했습니다.

블랙핑크 유튜브 구독자 수는 지난 6월 신곡 '하우 유 라이크 댓'을 공개한 이후 하루에 평균 10만 명씩 증가하고 있습니다.

▶ 70대 포르투갈 대통령, 물에 빠진 여성 2명 구조

70대에 접어든 마르셀루 헤벨루 데 수자 포르투갈 대통령이 휴가지에서 물에 빠진 여성 2명을 구조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현지언론에 따르면 포르투갈 남부의 한 해안가에서 휴가를 보내던 헤벨루 데 수자 대통령은 아침 수영에 나섰다 카약에 타고 있던 여성들이 바다에 빠진 광경을 목격했습니다.

헤벨루 데 수자 대통령은 헤엄쳐 여성들에게 다가갔고 다른 사람들과 함께 이들을 구조했습니다.

▶ 제네시스, 4년만에 벤츠 추월…국내 고급차시장 1위

제네시스가 G80과 GV80 인기에 힘입어 4년만에 벤츠를 꺾고 국내 고급차 판매 1위를 기록했습니다.

업계에 따르면 제네시스는 올해 1∼7월 국내 판매량이 6만대로, 4만1,583대를 판매한 메르세데스-벤츠와 2만9,200여대를 기록한 BMW를 훌쩍 앞섰습니다.

제네시스 판매량은 작년 동기대비 65% 뛰었는데, 벤츠는 3% 증가하는데 그쳤습니다.

제네시스는 이달 판매기록까지 치면 2016년 연간 기록까지 넘어서며 신기록을 쓸 것으로 보입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

Share This Video


Download

  
Report for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