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란이 미국에 대한 보복 공격을 개시했다고 전해드렸는데요. 현장 화면이 들어왔습니다. 화면 보시면서 설명 드리겠습니다.
이란 국영방송이 오늘 새벽입니다. 현지 시간으로 오늘 오전인데요. 미군이 주둔하고 있는 이라크의 공군기지에 미군 공군기지입니다.
지대지 미사일 수십 발을 발사했다라고 보도를 했습니다. 화면 보시겠습니다.
어둠 속에서 미사일이 날아가는 모습으로 보이는데요. 이라크의 미군기지에 미사일 수십 발이 떨어졌습니다. 오늘 새벽의 모습, 현지의 화면을 저희가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이란은 이번 미사일 공격을 하면서 이는 거셈 솔레이마니 이란 쿠드스군 사령관을 숨지게 한 미국에 대한 보복작전이다라고 설명을 했습니다. 로이터통신도 미 당국자를 인용해서 이라크 주둔 미군기지에 로켓 공격이 있었으며 인명 피해 여부는 아직 확인되지 않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지금 화면에 있는 불빛이 미사일의 불빛인지 아니면 비행기의 불빛인지는 정확하지는 않습니다마는 현지에서 보내온 화면을 지금 전해 드리고 있습니다.
▶ 기사 원문 : https://www.ytn.co.kr/_ln/0104_202001080932401953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email protected], #2424
▣ YTN 데일리모션 채널 구독 : http://goo.gl/oXJWJs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