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 2015년 크리스마스 때 파티 열어...추가 의혹도 수사 / YTN

YTN news 2019-04-17

Views 7

가수 승리가 2015년에도 해외 투자자들에게 성 접대한 정황이 포착됐습니다.

경찰은 유흥업소 여성들에게 성관계가 있었다는 진술을 확보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취재기자 연결합니다. 차유정 기자!

승리 성 접대 의혹, 이번에는 어떤 내용인가요?

[기자]
승리는 지난 2017년 필리핀의 한 섬에서 해외 투자자에게 성 접대한 정황으로 수사받고 있는데요.

이보다 2년 앞선 2015년 12월에도 해외 투자자에게 성 접대했다는 의혹이 불거졌습니다.

이번 의혹은 승리 사건의 발단이 된, 두 달 전 공개된 카카오톡 대화 내용 관련이기도 합니다.

당시 크리스마스를 맞아 승리의 일본인 투자자들이 한국에 머물렀는데, 승리가 파티를 열어 다수의 유흥업소 여성들을 연결해줬다는 의혹입니다.

경찰은 관련 여성들을 불러 조사했고 일부 여성들에게 실제 성관계가 있었다는 진술을 확보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핵심은 접대 목적의 돈이 오갔는지 여부입니다.

경찰은 여성들을 부른 알선책으로 추정되는 남성의 계좌를 분석해 자금 흐름을 추적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경찰은 승리가 부른 여성들이 지인도 아닌 업소 여성들이고, 승리 등이 자리에 참석한 여성과 남성의 성관계를 예상하고 파티를 준비한 만큼 접대로 볼 수 있다고 보고 수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사회부에서 전해드렸습니다.

▶ 기사 원문 : https://www.ytn.co.kr/_ln/0103_201904171353598332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email protected], #2424

▣ YTN 데일리모션 채널 구독 : http://goo.gl/oXJWJs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Share This Video


Download

  
Report for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