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 성접대 의혹 일부 사실로 확인" / YTN

YTN news 2019-04-01

Views 478

가수 승리의 성 접대 의혹이 일부 사실인 것으로 경찰 수사 결과 드러났습니다.

경찰은 접대 목적의 성관계가 있었던 걸 확인했고 관련 여성들의 진술도 확보했습니다.

차유정 기자가 보도합니다.

[기자]
승리가 지난 2015년, 동업자들과 나눈 SNS 대화라며 한 인터넷 매체가 공개한 내용입니다.

이른바 성 접대 의혹이 빠르게 확산하자 승리 측은 문자가 조작된 거라면서 사실무근이라고 반박했습니다.

[승리 / 지난달 14일 출석 당시 : 제가 어떤 말씀을 드리는 것보다 진실한 답변으로 성실하게 조사에 임하겠습니다.]

승리 측이 워낙 강력하게 대응하면서 문자의 진위를 놓고 얘기가 많았는데 수사 결과 성 접대 의혹이 일부 사실로 확인됐습니다.

경찰은 접대 목적의 성관계가 실제 있었던 걸 확인했고 이를 뒷받침할 관련 여성들의 진술도 확보했다고 밝혔습니다.

또 성 접대 언급이 언론에 보도됐던 대화방에만 있는 게 아니라면서 다른 성 접대 의혹도 수사하고 있음을 시사했습니다.

다만 접대 주체가 누군지, 대상이 외국인이었는지 등 구체적인 내용에 대해선 추가 수사가 필요하다며 말을 아꼈습니다.

이런 가운데 승리와 동업자인 유 모 대표에 대해선 횡령 혐의가 추가로 적용됐습니다.

경찰은 두 사람이 술집 몽키뮤지업을 운영하면서 회삿돈 수천만 원을 빼돌린 정황을 포착했다고 밝혔습니다.

다만 구속영장 신청 여부에 대해선 여러 범죄사실을 종합해서 신중히 판단한다는 방침입니다.

YTN 차유정입니다.

▶ 기사 원문 : https://www.ytn.co.kr/_ln/0103_201904011708331211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email protected], #2424

▣ YTN 데일리모션 채널 구독 : http://goo.gl/oXJWJs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Share This Video


Download

  
Report for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