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영수 특검팀이 90일간의 대장정을 마치고 오늘 수사를 공식 종료합니다. 이번 수사로 재판을 받게 되는 사람이 30명에 육박하는 등 특검 사상 역대 최다 인원이 재판에 넘겨질 전망입니다.
■ 탄핵심판 최종변론이 끝나면서 이제 모든 결정은 헌법재판관들 손에 맡겨졌습니다. 삼엄한 보안 속에 오늘부터 재판관 회의인 '평의'가 시작되고 최종결론은 3월 13일 이전 나올 것으로 보입니다.
■ 미국 트럼프 정부가 신경작용제 VX를 사용해 김정남을 살해했다는 의혹을 받는 북한에 대해 테러지원국가로 재지정하기 위한 검토에 착수했습니다.
■ 국방부와 롯데그룹이 고고도미사일방어체계, 사드 부지 마련을 위한 부지 맞교환 계약을 공식 체결했습니다. 오는 6월 안에 경북 성주골프장 땅에 배치가 완료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옵니다.
■ 최근 운전석 옆에 떨어진 볼펜을 줍다가 사고를 내 일가족 3명이 숨지는 일이 있었습니다. 운전 도중 스마트폰 등 다른 데 정신을 팔다 대형사고로 이어지는 경우도 자주 일어나고 있습니다.
▶ 기사 원문 : http://www.ytn.co.kr/_ln/0103_201702281224277038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email protected], #2424
▣ YTN 유튜브 채널 구독 : http://goo.gl/Ytb5SZ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