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 前 대통령 자택 주변 긴장감 고조 / YTN (Yes! Top News)

YTN news 2017-11-15

Views 0

[앵커]
박근혜 전 대통령의 구속 영장 실질심사가 하루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삼성동 자택 주변에는 지지자들이 몰려들면서 긴장감이 커지고 있습니다.

현장 연결합니다. 변영건 기자!

현장 분위기는 어떤가요?

[기자]
박 전 대통령에 대한 구속 영장 실질 심사를 하루 앞두고 삼성동 자택 앞의 긴장감은 점차 높아지고 있습니다.

박 전 대통령 구속에 반대하는 지지자들도 속속 자택 앞으로 모이고 있는데요.

지지자들은 검찰이 박 전 대통령에 대한 구속영장을 청구한 뒤 사흘째 밤을 새워가며 농성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지지자들은 검찰의 부당한 영장 청구를 법원이 기각해야 한다며 강하게 반발하고 있습니다.

박 전 대통령은 집에서 별다른 움직임을 보이지 않고 있습니다.

오늘도 평상시처럼 자택은 새벽 5시에 불이 켜졌고, 경호원과 미용사도 평소처럼 아침 일찍 자택을 방문했습니다.

자택 경호과장은 아직 변호인단의 방문 계획은 전달받지 못했다고 밝혔습니다.

박 전 대통령은 내일 법원에서 열리는 영장실질심사에 참석하겠다는 뜻을 밝힌 만큼 이에 대한 준비에 여념이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따라서 어제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던 변호인들이 오늘은 자택을 찾아 영장 심사에 대비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지금까지 서울 삼성동 박 전 대통령 자택 앞에서 YTN 변영건[[email protected]]입니다.

▶ 기사 원문 : http://www.ytn.co.kr/_ln/0103_201703290959013476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email protected], #2424

▣ YTN 유튜브 채널 구독 : http://goo.gl/Ytb5SZ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Share This Video


Download

  
Report for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