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실시간뉴스] 80층 건물도 '휘청'...시민들 놀라 대피 / YTN (Yes! Top News)

YTN news 2017-11-14

Views 1

■ 북한의 황강댐 방류 여부를 가늠할 수 있는 최전방 남방한계선 필승교 수위가 2m를 다시 넘어 홍수주의보가 발령됐습니다. 당국은 북한의 무단 방류에 대비해 상황을 계속 주시하고 있습니다.

■ 오늘은 수도권과 강원 등 중북부에 비가 주춤하겠고 충청 이남을 중심으로 내일까지 최고 60mm의 호우가 오겠습니다. 일요일부터는 남부와 제주도가 태풍 영향권에 들 것으로 보입니다.

■ 어제저녁 울산 동쪽 해역에서 규모 5.0의 지진이 발생해 영남권은 물론 제주를 제외한 전국에서 진동이 감지됐습니다. 다행히 큰 피해는 없었지만 놀란 시민들의 신고가 폭주했습니다.

■ 지진으로 강한 흔들림을 느낀 울산과 경주, 부산 시민들은 놀라- 집 밖으로 대피하는 소동을 빚었습니다. 특히 해운대 80층 아파트 등 초고층 건물들도 흔들려 시민들은 불안에 떨었습니다.

■ 롯데면세점과 백화점 입점 편의를 봐준다는 명목으로 거액의 뒷돈을 챙기고 회삿돈을 빼돌린 혐의를 받는 신영자 롯데장학재단 이사장의 구속 여부가 오늘 결정됩니다.

■ 미 연방 수사국, FBI가 힐러리 클린턴 미 민주당 대선 후보의 이메일 스캔들에 대해 법 위반- 의도가 없었다고 결론 내리고 불기소를 권고했습니다. 최대 악재에서 벗어난 힐러리의 대권가도에 탄력이 붙게 됐습니다

▶ 기사 원문 : http://www.ytn.co.kr/_ln/0103_201607060702007191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email protected], #2424

▣ YTN 유튜브 채널 구독 : http://goo.gl/Ytb5SZ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Share This Video


Download

  
Report for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