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STAR] Jang Yoonjung ([단독]장윤정 가족을 둘러싼 루머, 법정에서 진실 밝혀지나)

iHQ 2016-03-09

Views 3

지난 13일 강원도 춘천지방법원에서 장윤정씨 부모님의 이혼과 관련한 변론 기일이 열렸는데요,

관심이 집중되는 이유는 얼마전 장윤정씨의 소속사측에서 '진실은 부모님의 이혼 소송에서 밝혀질 것'이라고 전했기 때문입니다.

장윤정 가족의 갈등을 둘러싼 더이상의 루머와 악플을 막기 위해서라도 당사자들의 정확한 입장 표명이 필요한 시기인데요,

과연 '진실'은 무엇인지 이보람 기자가 현장에 다녀왔습니다.


지난 13일 강원도 춘천지방법원-원주 지원의 102호 법정.


[현장음: 취재진]

이혼 소장에 적힌 내용이 궁금해서요


[현장음: 취재진]

장윤정 씨가 어머니와 연락을 하지 않는 게 부모님의 이혼과 관계있나요?


'트로트 퀸' 장윤정의 가족사가 공개돼 후폭풍이 일고 있는 가운데 진실을 밝힐 열쇠로 알려진 장윤정 부모의 이혼 소송에도 높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이혼 소송의 당사자가 '연예인'이 아닌, '연예인의 가족'임에도 세간의 관심이 집중된 이유는 무엇일까?

논란의 발단은 지난달 20일 장윤정이 SBS [힐링캠프]에 출연해 그간 떠돌았던 일부 루머가 사실이라고 인정하는듯한 발언을 하면서 시작됐습니다.


[현장음: 장윤정]

(10억 원의 빚이 있는 건) 사실입니다. 무턱대고 다 관리를 이제 맡겼던 거죠. 은행에서 정말 많이 울었어요. 돈이 없는 것까지는 예상을 했었지만, 빚까지는 생각도 못했었거든요. 어찌 됐건 제가 맡긴 일이고 어찌 됐건 제 가족이니까...


방송을 통해 장윤정의 남모를 가족사가 낱낱이 공개되자, 많은 누리꾼들이 이를 두고 쓴소리를 쏟아냈는데요.


[현장음: 김전숙/시민]

동생이 그렇게 하면 안 되지 그래도 누나는 세계적으로 다 알고 있는데 안 그래요? 그러면 안 되지 동생이 나쁘지..


[현장음: 이명수/시민]

가족끼리 싸운다는 거 자체는 좋지 않다고 생각하는데 일단 금전적인 문제는 서로 확실히 해서 그런 내용은 정확하게 밝혀야 하지 않나 싶습니다


계속되는 논란에 장윤정의 어머니와 남동생은 같은 달 30일 한 프로그램에 출연해 '재산 탕진설'은 사실이 아니라고 반박함은 물론 가족 내 갈등에 대해 폭로해 큰 파장을 일으켰습니다.

Share This Video


Download

  
Report form
RELATED VIDE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