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STAR]A new star of Korean wave,Yiru returned to Korea('신한류'의 주역 이루 귀국 현장, '음악프로 1위 소감 감사할뿐이지요')

iHQ 2016-03-09

Views 1

신 한류의 주역!

이루가 인도네시아 음악프로그램에서 해외 가수 최초로 1위를 거머쥐고 돌아왔습니다.

지난 16일 오전 인도네시아에서의 일정을 마치고 귀국한 이루를 만날 수 있었는데요.


[현장음: 이루]

이번에 제가 있었던 거는 굉장히 오래 있었던 거 같아요 2주 넘게 보름 있었는데 이번에 갔을 때는 굉장히 거기에 계시는 제 팬분들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이 알아보시더라고요 이제야 기분이 되게 좋더라고요


약 2주간의 빡빡한 인도네시아 스케줄 속에서도 이루가 이토록 기분이 좋은 이유!

인도네시아에서 해외가수로는 최초로 지상파 음악프로그램 1위를 했기 때문인데요.

이루는 인도네시아 지상파 방송인 MNC의 생방송 음악프로그램 [톱 팝]에서 인도네시아 가수 술레와 발표한 듀엣곡 [사랑해요]로 1위를 차지했습니다.


[현장음: 이루]

제가 1등 했어요 1등해서 너무 기분이 좋고


이뿐만 아니라 이루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특별한 경험을 많이 했다고 하는데요.

토크쇼와 인터뷰 위주였던 이전과는 달리 인도네시아의 예능프로그램 출연은 물론 시트콤 연기에까지 도전한 이루!

여기에 일일 동물원 체험까지 했다고 합니다.


[현장음: 이루]

[체험 삶의 현장] 같은 제가 몸소 체험을 해서 월급을 받고 수당을 받고 하는 건데 제가 태어나서 동물원을 처음 간 거예요 그게 거기서 호랑이를 가까이서 보니까 저는 제가 그렇게 못난 사람인줄 몰랐어요 무서워하더라고요 제가


아마 이때를 말하는 게 아닌가 싶은데요.

정말 깜짝 놀라는 모습이죠?

호랑이와의 만남에 이어 이번엔 코끼리 돌보기에 나섰는데요.

우리 청소도 먹이주기도 제법 익숙해진 모습이네요.

이번 경험을 통해 이루가 깨달은 점이 하나 더 있다고 하는데요.


[현장음: 이루]

제가 동물을 보는 걸 좋아하지 체험하는 건 별로 안 좋아하는구나를 몸소 느꼈어요


그런가하면 7월 5일 생일을 맞은 이루는 인도네시아에서 특별한 생일을 경험했는데요.


[현장음: 이루]

방송 중에 갑자기 들어오더라고요 거기는 밑도 끝도 없어요 갑자기 들어오더라고요 되게 신기하고 고맙고 감동적이더라고요


방송 녹화 중 깜짝 생일파티를 준비한 인도네시아 팬들!!

함께 축하 노래를 부르며 이루의 생일을 축하했습니다.

생각지도 못한 특별한 생일을 경험한 이루는 파티를 준비해준 팬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남겼는데요.

잊지 못할 생일이 될 것 같죠?


그런가하면 무대 위 팬들과의 만남 역시 빼놓을 수 없는데요.

비가 내리는 와중에도 야외무대를 찾아준 이루의 팬들!

이루 역시 멋진 무대를 선보였고요.

팬과 함께 하는 셀카는 이루만의 특별한 선물이었습니다.


이런 이루의 모습!

한국 팬들 역시 기다리고 있을 텐데요.


[인터뷰: 이루]

Q) 한국 활동 계획은?

A) 지금 이렇게 말해도 될지 모르겠지만 12월 달에 앨범을 계획을 하고 있어요 지금 준비를 하고 있고요 아마 9월 달에 콘서트를 한 번 더 할 예정이에요 그래서 더 정확한 뉴스나 자세한 내용이 나오면 제가 제일 먼저 알려드리겠습니다


연말 한국 활동을 계획 중이라는 이루 인도네시아에서도 한국에서도 더더욱 사랑받는 가수가 되길 응원하겠습니다.

Share This Video


Download

  
Report form
RELATED VIDE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