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시혁·과즙세연 스캔들 후폭풍...승리, 해외 클럽 고소 예고 / YTN

YTN news 2024-08-15

Views 2.6K

금요일 아침마다 한 주간의 연예계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하이브의 방시혁 의장과 BJ 과즙세연의 LA 만남이 화제가 됐는데요.

양측의 해명에도 불구하고 여러 의혹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빅뱅 출신 승리가 인도네시아의 한 클럽에 게스트로 출연한다는 소식이 알려졌는데,

승리 측이 사실이 아니라며 강경 대응을 예고해 상황이 반전됐습니다.

YTN 스타 최보란 기자와 함께 자세한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방시혁 하이브 의장과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았던 BJ 과즙세연이 악플러에 대한 법적 대응에 나섰다고요?

[기자]
네, BJ 과즙세연은 13일 "허위사실 및 비방 등의 악성 게시글에 대한 제보를 받는다"면서 이는 고소 관련 자료로 사용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과즙세연은 지난 8일 방시혁 의장과 미국 목격담이 퍼지면서 주목을 받았습니다.

방 의장과 베벌리힐스 거리를 나란히 걷는 모습, 방 의장이 다정하게 사진을 찍어주는 모습 등이 포착되면서 이들의 관계에 대한 추측이 난무했습니다.

파장이 커지자 방시혁 측은 과즙세연의 언니와 일면식이 있던 상황이었고, 자매가 함께 LA에 오면서 관광지와 식당을 물어와 안내해 준 것이라고 해명했습니다.

과즙세연도 라이브 방송을 통해 미국에서 예약이 어려운 레스토랑이 있어서 자신이 아닌 언니가 방 의장에게 요청했고, 이에 방 의장이 친절하게 도와준 것뿐이라고 밝혔습니다.

이 같은 해명에도 목격담과 관련해 각종 추측이 계속되자, 강경 대응을 예고하고 나선 겁니다.


이번 이슈로 과즙세연에 대한 관심도 높은데요. 인기 있는 BJ라고요?

[기자]
과즙세연은 2000년생으로 본명은 인세연입니다.

1972년생인 방시혁 의장과 28살 차이가 나는데요.

인터넷 방송 플랫폼인 아프리카TV와 유튜브 등을 기반으로 활동 중인 유명 BJ 중 한 명입니다.

춤, 노래, 고민상담 등의 콘텐츠로 인기를 얻었으며,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는 약 32만 명에 달합니다.

연 수익이 30억 원에 이른다고 직접 밝힌 적이 있고, 아프리카TV 시상식에서 여러 차례 수상한 경력이 있습니다.

최근에는 넷플릭스 예능인 '더 인플루언서'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두 사람의 목격담은 어떻게 알려졌나요?

[기자]
방 의장과 과즙세연, 그의 언니가 함께 있는 모습은 길거리 영상을 전문으로 찍어 올리는 미국 유튜브 채... (중략)

YTN 최보란 ([email protected])

▶ 기사 원문 : https://www.ytn.co.kr/_ln/0103_202408160720326373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email protected], #2424

▣ YTN 데일리모션 채널 구독 : http://goo.gl/oXJWJs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Share This Video


Download

  
Report for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