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4일 화요일 미리 보는 오늘입니다.
서울 강남역 근처 건물 옥상에서 여자 친구를 흉기로 살해한 혐의를 받는 의대생이 오늘(14일) 검찰에 넘겨집니다.
서울 서초경찰서는 오늘(14일) 오전 살인 혐의로 20대 의대생 A 씨를 송치할 계획입니다.
경찰은 A 씨를 상대로 사이코패스 진단검사도 할 예정인데 결과는 일주일 가량 소요될 것으로 보입니다.
##
문신사 등 비의료인의 문신 시술을 둘러싼 사상 첫 국민참여재판의 판단이 오늘(14일) 나옵니다.
대구지방법원은 오늘 오전 10시부터 눈썹 문신 시술을 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문신사 24살 A 씨에 대한 국민참여재판 선고 공판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비의료인 문신 시술을 놓고 국민참여재판이 열리는 건 이번이 처음으로, 실제 이해당사자인 국민이 참여한 재판에서 어떤 결과가 나오느냐에 따라 다른 판결에도 적지 않은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입니다.
####
세계 3대 영화제로 꼽히는 '칸 영화제'가 현지 시각으로 오늘(14일) 개막합니다.
최고상인 황금종려상 등을 수여하는 경쟁 부문에 전 세계에서 영화 22편이 초청받았지만, 우리나라 작품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진출에 실패했습니다.
류승완 감독의 '베테랑 2'와 김량 감독의 다큐멘터리 '영화 청년, 동호'가 비경쟁 부문 초청을 받았습니다.
지금까지 미리보는 오늘이었습니다.
YTN 최세은 (
[email protected])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email protected]▶ 기사 원문 : https://www.ytn.co.kr/_ln/0103_202405140537344631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email protected], #2424
▣ YTN 데일리모션 채널 구독 : http://goo.gl/oXJWJs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