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는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으로 가보겠습니다. 김지선 기자!
[기자]
네, BTS 공연이 생중계될 해운대해수욕장입니다.
아직 공연까지 2시간 정도 남았는데 그곳에서도 생중계된다고요?
[기자]
네, 2시간 뒤 공연이 시작되면 제 뒤에 설치된 대형 전광판으로 생중계되는데요.
표를 구하지 못한 팬들은 이곳에서 함께 공연을 관람하며 열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주최 측에선 안전을 위해 전광판 주변으로 펜스를 설치했는데, 약 2천 명 정도가 들어갈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별도의 표가 없고 선착순으로 들어갈 수 있어 좋은 자리를 맡으려고 뜨거운 햇볕 아래 자리 잡고 앉은 팬들이 많습니다.
가장 먼저 들어가기 위해 이른 새벽 나와 기다렸다는 팬도 있고요.
점심시간 지나서부터 대기 줄이 점점 길어지더니, 이렇게 많은 사람이 모여들면서 해운대 해수욕장도 벌써 보랏빛으로 물들고 있습니다.
이렇게 대형 스크린으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장소는 부산 시내에 한 곳이 더 있습니다.
부산항 국제여객터미널 야외주차장인데요, 다만, 부산항 야외주차장은 사전에 추첨한 표를 소지한 사람만 입장이 가능합니다.
만 명 정도가 그곳에서 공연을 함께 볼 것으로 예상됩니다.
부산을 방문하지 못한 팬들은 위버스, 제페토, 네이버 나우 등 온라인 플랫폼에서도 공연을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부산의 대표 관광지이기도 한 이곳 해운대 해수욕장 주변에선 이번 공연을 기념해 다양한 전시와 행사도 함께 진행 중입니다.
BTS의 지난 활동 역사를 담은 전시와 주요 호텔이 제공하는 테마 숙박 패키지, BTS 테마파크와 쇼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팬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또, 해 질 무렵부터 해안가를 따라 주요 건물에 일제히 보라색 불이 켜지면서 해운대 바다가 보랏빛으로 물들게 됩니다.
이곳에서 멀지 않은 광안리 해수욕장에서는 밤 9시 BTS 공연을 기념하는 드론쇼도 펼쳐질 예정이어서 공연 이후에도 축제 분위기가 이어질 전망입니다.
BTS 공연이 생중계될 해운대해수욕장 앞에서 YTN 김지선입니다.
YTN 김지선 (
[email protected])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email protected]▶ 기사 원문 : https://www.ytn.co.kr/_ln/0106_202210151558241780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email protected], #2424
▣ YTN 데일리모션 채널 구독 : http://goo.gl/oXJWJs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