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각 개표상황실] 서울 오세훈 후보 52.6%, 송영길 45.7%
[이승희 앵커]
이 시각 개표상황 하늘 높이 날아서. 어디로 먼저 도착을 했는지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시각 개표상황 저희가 첫 번째로 도착한 이곳은 바로 서울입니다. 오세훈 후보 52.6%로 현재 1위.
[이정섭 앵커]
다음 지역은 누구의 비행기가 더 빠를지 확인해 보시죠. 부산입니다. 박형준 후보 67.1%로 앞서 나가고 있습니다. 부산에 이어서 저희가 대구로 도착을 했는데요. 홍준표 후보가 80.2%로 현재 1위.
[이승희 앵커]
대구에서 날아가서 항구도시 인천에 도착을 했습니다. 유정복 후보 64.7%로 현재 1위.
[이정섭 앵커]
빛고을 광주에서는 누가 더 빠르게 앞서나가고 있을까. 강기정 후보 77.3%로 앞서나가네요.
[이승희 앵커]
광주를 가로질러 날아가서 어디에 도착을 했을까요. 대전입니다. 이장우 후보 손을 번쩍 들고 55.3%로 현재 1위.
[앵커]
울산에서는 누구의 비행기가 빠를지. 김두겸 후보 69.0%로 현재 1위.
[이승희 앵커]
이어서 도착한 이곳은 경기입니다. 김은혜 후보 1위 52%입니다.
[이정섭 앵커]
강원에서는 현재 김진태 후보가 58. 6%로 앞서나가고 있습니다. 중원의 민심 확인해 보시죠. 충북입니다. 김영환 후보 62.9% 현재 1위.
[이승희 앵커]
전국 구석구석 날아서 민심을 확인해 보고 있습니다. 충남에 도착을 했습니다. 김태흠 후보 1위, 양승조 후보 2위.
[이정섭 앵커]
호남의 민심 살펴보시죠. 전북입니다. 김관영 후보 82.2%로 앞서나갑니다.
[이승희 앵커]
날아서 날아서 영암 월출산에 도착을 했습니다. 전남 김영록 후보 1위입니다. 79%.
[이정섭 앵커]
영남의 민심은 누구의 비행기를 지지를 할까요. 이철우 후보입니다. 82.7% 현재 1위. 영남 계속해서 경남 살펴보죠. 박완수 후보가 67.7%로 앞서나갑니다.
[이승희 앵커]
제주 푸른 바다 마지막으로 비양도에 도착을 했습니다. 오영훈 후보 1위입니다. 54.3%.
[이정섭 앵커]
이렇게 비행기를 통해서 누구의 비행기가 빠른지 살펴봤는데요. 이 시각 광역단체장 살펴보시죠. 광역단체장 17개 시도에서 국민의힘이 13개 지역에서 현재 앞서나가고 있습니다. 더불어민주당이 4곳에서 현재 승기를 잡고 있는데요. 개표 초반인 만큼 더욱 저희와 함께 지켜보셔야 될 것 같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