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안방' 경기도 집중 유세...윤석열, 토론 준비 매진 / YTN

YTN news 2022-02-20

Views 0

1박 2일의 호남 유세를 마친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는 오늘 경기도에서 집중 유세를 이어갑니다.

국민의힘 윤석열 후보는 내일 진행될 TV 토론회 준비에 주력할 계획인데요.

자세한 내용, 국회 취재기자 연결해 알아봅니다. 이경국 기자!

[기자]
네, 국회입니다.


민주당 이재명 후보 소식부터 살펴보겠습니다.

오늘도 바쁜 유세일정을 소화한다고요?

[기자]
네, 그렇습니다.

이재명 후보, 어제 1박 2일간의 호남지역 유세를 마친 뒤 경기도 화성을 찾아 지지를 호소했는데요.

오늘은 안방 격인 경기도 곳곳을 돌며 본격적인 표심 잡기에 나섭니다.

이 후보는 오전 9시에 수원중앙침례교회를 찾아 예배에 참석했습니다.

조금 뒤인 오전 11시, 수원 만석공원에서 본격적인 유세를 시작할 예정이고요.

오후에는 안양시 안양중앙공원으로 경기 남부의 발전을 강조하며, 유능한 경제 대통령의 이미지를 부각한다는 계획입니다.

유세를 마치고 나면 내일 진행되는 법정 TV 토론회에 대비해 각종 현안을 점검하고, 토론 전략도 가다듬는단 방침입니다.


국민의힘 윤석열 후보도 오늘 토론 준비에 주력할 계획이죠?

[기자]
네, 국민의힘 윤석열 후보, 어제까지 1박 2일간 영남권 유세를 진행했습니다.

오늘은 유세를 포함한 공개일정을 잡지 않았습니다.

윤 후보는 오늘 오후 잠시 방송 광고 촬영을 진행하는데요.

이 일정을 제외하고는 자택에 머무르며 내일 진행될 토론과 관련해 각종 현안과 예상 질문들을 검토할 예정입니다.

정의당 심상정, 국민의당 안철수 후보는 모두 서울에서 유세전을 펼치는데요.

심상정 후보는 휴일을 맞아 관악산에 오르는 등산객들과 인사를 나누며 유세를 시작했고, 오후에는 강남역으로 이동해 무주택자, 비정규직, 청년 등을 대변하는 유일한 후보임을 거듭 강조할 것으로 보입니다.

어제부터 선거운동을 재개한 안철수 후보는 서울 홍대입구역으로 향하는데요.

거리인사와 현장 유세를 진행하며 2030 청년 세대의 지지를 호소할 예정입니다.


네, 내일 저녁 대선 후보들의 TV 토론이 예정돼있는데, 어떤 주제로 진행됩니까?

[기자]
네, 여야 대선 후보 네 명은 내일 저녁 8시에 진행되는 TV 토론회에서 격돌합니다.

앞선 토론회들과는 달리, 중앙선거관리위원회가 주관하는 첫 법정 토론회인... (중략)

YTN 이경국 ([email protected])

▶ 기사 원문 : https://www.ytn.co.kr/_ln/0101_202202201007214110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email protected], #2424

▣ YTN 데일리모션 채널 구독 : http://goo.gl/oXJWJs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Share This Video


Download

  
Report for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