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 LG디스플레이 '투명 OLED'로 만든 쇼핑몰 쇼윈도 外
경제계 소식 알아보는 비즈& 시간입니다.
오늘은 어떤 소식들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 LG디스플레이 '투명 OLED'로 만든 쇼핑몰 쇼윈도
LG디스플레이는 내년 1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전자·정보기술 전시회 'CES 2022' 온라인 전시관에서 투명 OLED 솔루션을 공개합니다.
투명 OLED를 통해 상품 정보와 그래픽 효과 등을 동시에 제공할 수 있어 정보 전달이나 광고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현재 전 세계 대형 투명 OLED는 LG디스플레이가 단독 공급하고 있습니다.
▶ 한국타이어 SUV용 타이어, 굿 디자인 어워드 수상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SUV용 타이어 2종이 미국의 '2021 굿 디자인 어워드'에서 본상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한국타이어의 '다이나프로 AT2 익스트림(Xtreme)'과 '다이나프로 XT'가 각각 본상을 받았습니다.
최근 미국 시장에 출시된 다이나프로 AT2 익스트림은 공격적인 디자인과 향상된 소음 감소 능력을 갖췄다는 평가입니다.
▶ SKT 구내식당 대체육 샌드위치 제공
SK텔레콤은 서울 을지로 SKT타워의 지하 구내식당에서 대체육 햄을 활용한 샌드위치를 임직원에게 제공하기로 했습니다.
이 샌드위치는 신세계푸드의 대체육 브랜드 '베러미트' 햄을 넣은 것으로, SKT는 임직원의 건강 증진과 탄소 절감을 통한 환경보호에 동참하기 위해 이같이 결정했다는 설명입니다.
▶ "절전하고 혜택받으세요"…하나은행 에너지챌린지
하나은행은 전기절약 실천이 금융 혜택으로 이어지는 '에너지 챌린지' 서비스를 '하나원큐' 앱에서 제공합니다.
가전제품 플러그 뽑기나 냉장고 적정용량 유지하기 등 다양한 절전 미션을 수행하면 한국전력공사가 주는 '에너지 머니'를 하나원큐 앱에서 현금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 위메이드, '갤럭시 토네이도' 국외 출시
위메이드는 게임 코인을 얻을 수 있는 '플레이 앤드 언' 방식의 모바일 게임 '갤럭시 토네이도 온 위믹스'를 오는 31일 국외에 출시할 계획입니다.
게임은 북미, 유럽, 아시아 등 174개국 구글 플레이에 출시되며 영어, 스페인어, 인도네시아어, 아랍어 등 15개 언어를 지원합니다.
게임 안에 매주 펼쳐지는 갤럭시 레이스에서 이용자 간 순위 경쟁으로 게임 코인인 '토네이도 토큰'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