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핫피플] '오징어 게임' 정호연, 국내 여배우 SNS 팔로워 1위 등극 外
▶ '오징어 게임' 정호연, 국내 여배우 SNS 팔로워 1위 등극
SNS핫피플입니다.
첫 번째 핫피플은 넷플릭스 한국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에 출연한 배우 정호연씨 입니다.
국내 여자 배우 가운데 SNS에서 가장 많은 팔로워를 확보했는데요.
'오징어 게임' 글로벌 팬들의 힘을 얻은 것일까요?
10월 5일 기준, 정호연 씨의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는 기존 1위였던 배우 이성경 씨를 제치고 1천 3백 30만 명을 돌파했습니다.
정호연 씨는 '오징어 게임' 공개 전 팔로워 수가 40만 명대였지만 작품 공개 후 이같이 급증해 국내는 물론 해외까지 제대로 얼굴을 알리게 됐는데요.
전 세계를 홀린 '오징어 게임'의 인기만큼이나 배우 정호연 씨의 인기도 식지 않을 것 같네요.
▶ 신랑과 눈물의 '영상통화 결혼식' 올린 베트남 간호사
두 번째 핫피플입니다.
베트남의 한 간호사가 코로나19로 인해 영상통화로 결혼식을 치른 사연이 소개됐는데요.
현지시간으로 지난달 30일, 외신에 따르면 신부 응우디엡은 코로나19로 1,600km 떨어진 호찌민시의 야전병원으로 지원 근무를 가게 됐습니다.
결혼 날짜가 다가오고 있었지만 호찌민시의 상황이 심각해져 신랑과 논의 끝에 디엡은 호찌민시에서, 신랑은 하노이에서 영상통화로 간단하게 결혼식을 치르기로 했는데요.
디엡은 영상통화로 조용히 결혼식을 치를 계획이었지만, 우연히 두 사람의 통화 내용을 듣게 된 디엡의 간호사 동료가 병원 측에 알리고 동료들과 함께 온라인 결혼식을 몰래 준비했습니다.
결혼식 당일, 베트남 전통의상과 웨딩 케이크 꽃까지 준비한 동료들의 깜짝 선물에 신부 디엡은 고마움에 눈물을 흘렸는데요.
신랑과 멀리 떨어져 있지만 동료 의료진들의 축하 속에 결혼식도 무사히 치렀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SNS핫피플이었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