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 우리은행, '24회 우리미술대회' 온라인 개최 外
경제계 소식 알아보는 비즈& 시간입니다.
오늘은 어떤 소식들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 우리은행, '24회 우리미술대회' 온라인 개최
우리은행이 '제24회 우리미술대회'를 온라인으로 개최합니다.
예선 참가 희망자는 오는 23일부터 9월 13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작품을 접수할 수 있습니다.
대회 주제는 환경 문제 트렌드를 반영한 '우리가 GREEN(그린) 그림'으로 참가 대상은 유치원생부터 고등학생까지입니다.
▶ LG디스플레이, 중소형 OLED에 3조3천억 투자
LG디스플레이가 스마트폰, 태블릿 등을 중심으로 커지는 중소형 OLED 시장을 겨냥해 3조3,000억원의 신규 시설 투자를 단행합니다.
LG디스플레이는 신규 라인 건설과 기존 라인 확장을 통해 중장기적으로 파주 사업장에서 6만장의 중소형 OLED 생산 능력을 구축할 계획입니다.
▶ NH농협은행, 앱에 가상공간 '독도지점' 열어
NH농협은행이 농협 창립 60주년을 맞아 애플리케이션 '올원뱅크'에 독도지점을 열었습니다.
독도지점은 농협은행이 독도를 알리고 이용자와 소통하기 위해 기획한 가상공간으로, 금융서비스 외에 독도이야기, 독도특화상품, 독도에서 뱅킹, 기념품 매장 등이 들어있습니다.
▶ 네이버 온스테이지, 홍대 클럽에서 인디뮤지션 공연
뮤지션들의 라이브 영상 콘텐츠를 제작해온 '네이버 온스테이지'가 홍대 클럽, 인디 뮤지션들과 함께 온라인 라이브 공연을 선보입니다.
공연은 홍대의 대표적 라이브 클럽 롤링홀과 벨로주에서 각각 18일과 24일 오후 8시 열리며 실시간 중계됩니다.
만 원 이상 공연을 후원하면 라이브 관람권이 제공되고 후원금은 전액 인디 뮤지션에게 제공됩니다.
▶ LG유플러스, 천안함 용사 자녀에 임직원 기부금
LG유플러스가 임직원 참여 캠페인으로 모은 기부금을 천안함 용사 고(故) 정종율 상사의 자녀에게 전달했습니다.
전달된 기부금은 고 정 상사의 아들이자, 최근 모친상을 당한 고등학교 1학년 학생의 학비 지원금 등으로 쓰일 예정입니다.
LG유플러스는 "보여주기식이 아닌 정당성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