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미국인 여�" /> 안녕하십니까?

미국인 여�"/>

바이든 "힘이 아닌 모범을 보여 세계 이끌어 갈 것" (승리 선언 연설 전문) / YTN

YTN news 2020-11-08

Views 13

[조 바이든 / 미국 대통령 당선인]
안녕하십니까?

미국인 여러분. 그리고 델라웨어 주민 여러분. 제 친구 톰 커퍼 상원의원이 저쪽에 보이는군요.

그리고 크루즈 상원의원 그리고 주지사께서도 저쪽에 계시는군요.

그리고 전 주지사 루텐 미너께서도 오셨군요.

그리고 저의 자매 발레리도 저쪽에 보이는군요.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미국인들은 목소리를 냈습니다.

우리에게 분명한 그리고 확정적인 승리를 안겨주었습니다.

우리 미국인들은 역사상 가장 많은 전 국민 득표를 기록했습니다.

7400만 표를 기록했습니다.

하지만 더욱더 놀라운 것은 전국적으로 그리고 전 세계적으로 이제 희망 그리고 미래에 대한 희망이 새롭게 생겨나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그리고 저는 여러분께서 저에게 보여주신 신뢰에 대해서 너무나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저는 나라를 분열시킨 것이 아니라 단합시키는 대통령이 되겠다고 약속드렸습니다.

민주당주와 공화당주가 따로 있는 것이 아니라 미국이 하나라는 사실을 보여드리는 그런 대통령이 되겠습니다.

저는 모든 미국인들의 신뢰를 얻기 위해서 마음 속 깊은 곳에서부터 노력하겠습니다.

저는 미국이 국민의 나라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출마한 것은 미국의 정신을 회복하고 미국의 지반 즉 중산층을 재건하기 위해서였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전 세계에서 다시 존중받는 국가가 되도록 만들겠습니다.

너무나 많은 미국인들이 그 비전에 표를 행사해 주셨다는 것에 너무나 영광스럽습니다.

그러한 비전이 현실이 되도록 해야 할 커다란 시험대가 저의 앞에 놓여 있습니다. 여러분, 저는 질 바이든의 남편입니다.

그리고 그녀의 사랑과 뒷받침이 없었다면 그리고 저의 아들, 딸 그리고 모든 손주들, 그 배우자들, 모든 가족이 함께하지 않았다면 여기까지 올 수 없었다는 것입니다.

저의 아내는 군인의 어머니이자 교육자로서 평생을 살아왔습니다.

그래서 저는 이렇게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미국의 모든 교육자들에게 오늘은 아주 기쁜 날입니다.

질 바이든 영부인은 아주 훌륭하게 역할을 수행해낼 것입니다.

너무나 자랑스럽습니다.

또한 저는 너무나 훌륭한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과 함께 대통령직을 수행하게 되었습니다.

해리스 부통령은 최초의 여성 부통령이자 남아시아계 그리고 흑인의 후예인 부통령이기도 ... (중략)

▶ 기사 원문 : https://www.ytn.co.kr/_ln/0104_202011081050469018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email protected], #2424

▣ YTN 데일리모션 채널 구독 : http://goo.gl/oXJWJs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Share This Video


Download

  
Report for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