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클릭] SBS 공채 개그맨 불법도박장 개설 혐의 기소 外

연합뉴스TV 2020-09-15

Views 7

[핫클릭] SBS 공채 개그맨 불법도박장 개설 혐의 기소 外

이 시각, 누리꾼들에게 주목을 끌고 있는 기사를 알아보는 핫클릭 시간입니다.

어떤 뉴스인지 하나씩 살펴보겠습니다.

▶ SBS 공채 개그맨 불법도박장 개설 혐의 기소

SBS 공채 개그맨 출신인 30대 남성 김 모씨가 불법 도박장을 운영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습니다.

이들은 2018년 서울 강서구의 한 오피스텔에 불법 도박장을 개설한 뒤 도박을 주선하고 수수료를 챙긴 혐의를 받고 있으며, 김 씨는 직접 도박에 참여한 혐의도 있습니다.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남부지검은 도박장소개설 등 혐의로 김씨와 동료 개그맨 최모 씨를 지난 1일 기소했습니다.

이들에 대한 첫 공판은 다음달 21일 서울남부지법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 편의점에 차량 몰고 돌진한 운전자 현행범 체포

경기도 평택의 한 편의점을 승용차로 들이받은 뒤 매장 안에서 차량을 탄 채 난동을 벌인 운전자가 현행범으로 체포됐습니다.

경기 평택경찰서는 어제(15일) 오후 5시 40분쯤 평택시 포승읍의 한 편의점으로 차를 타고 돌진한 30대 운전자 A씨를 특수재물손괴 혐의 등으로 현행범 체포했다고 밝혔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A씨는 20여분간 매장 안에서 차를 앞뒤로 움직이며 물건을 부쉈고, 경찰의 제지에도 하차하지 않았습니다.

당시 매장 안에는 30대 점주와 본사 직원 2명 등 모두 3명이 있었지만, 다친 사람은 없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트럼프 믿는다"는 한국인 고작 17%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에게 신뢰를 갖고 있다는 한국인이 17% 밖에 되지 않습니다.

미국 여론조사기관 퓨리서치센터가 한국 등 미국의 주요 동맹 13개국의 성인 1만3천여명을 전화조사한 결과 이같은 결과가 나왔습니다.

이는 지난해 46%에서 29% 포인트가 떨어진 것으로, 조사대상국 중 하락폭이 제일 컸으며, 2000년 이후 관련 조사결과 중 최저치입니다.

이같은 결과는 트럼프 대통령의 코로나19 대응과 한국에 대한 방위비분담금 대폭 인상 압박 등이 영향을 미친 것으로 분석됩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

Share This Video


Download

  
Report for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