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주요 간선도로 계속 통제...출근길 정체 극심 / YTN

YTN news 2020-08-06

Views 2

올림픽대로, 반포대교∼염창 나들목 구간 양방향 운행 금지
노들길, 서울교∼한강대교 남단 양방향 통행 불가
여의 상·하류 나들목·개화육갑문도 차량 운행 제한
강변북로, 마포대교∼한강대교 양방향 차량 운행 통제


서울 수도권과 중부지방에 집중됐던 호우가 잠시 소강상태에 접어들면서 한강 수위는 조금씩 낮아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서울 주요 간선도로는 여전히 통제구간이 많아서 오늘 아침 출근길도 극심한 정체가 빚어지고 있습니다.

취재기자 연결해 자세한 소식 알아보겠습니다. 이경국 기자!

어젯밤에 서울 수도권에 다행히 비는 내리지 않았는데, 여전히 한강을 끼고 있는 주요 도로는 통제되는 구간이 많은 것 같네요.

[기자]
어젯밤부터 오늘 새벽까지 서울에 큰비는 내리지 않았지만, 생각만큼 도로 통제가 풀리지 않고 있습니다.

우선 서울 동서를 잇는 올림픽대로를 보면, 반포대교에서 염창 나들목 구간이 여전히 양방향 모두 차량 운행이 금지되고 있습니다.

노들길은 서울교에서 한강대교 남단까지 양방향 모두 통행이 불가능합니다.

상습 침수 구간인 여의 상·하류 나들목도 마찬가지로 지난 5일 오전부터 지금까지 차량 운행이 제한되고 있습니다.

올림픽대로에서 강서구 개화동과 방화동으로 향하는 길목인 개화육갑문도 여전히 드나들 수가 없습니다.

강 건너편에 있는 강변북로 역시 교통 통제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어제와 마찬가지로 마포대교에서 한강대교 구간 양방향이 모두 막혀 있습니다.

어제 최대 11.53m까지 오르며 최고 수위 기록을 갈아치웠던 잠수교 역시 통행이 금지되고 있습니다.

어제 오후 2시 반에 정점을 찍은 이후 잠수교 수위는 꾸준히 낮아지고 있고, 현재는 10m 아래로 내려갔습니다.

하지만 잠수교 통제는 당분간은 계속될 것 같다고 하니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경부고속도로 잠원나들목에서 올림픽대로 김포 방향 진출하는 램프 쪽도 아침 7시쯤부터 통행이 통제됐습니다.

출입 통제가 풀린 곳도 있습니다.

새벽 6시부터 동부간선도로 양방향 전 구간의 통제가 해제됐습니다.

마장램프부터 성수분기점 통행이 막혔던 내부순환로는 모든 구간 통제가 풀렸는데, 정체가 심한 데다, 홍지문터널 부근 추돌 사고도 있어서 통행이 어려운 상황입니다.

서울 서대문구에 있는 증산교 지하차도는 근처 불광천이 통제 수위인 9m 아래... (중략)

▶ 기사 원문 : https://www.ytn.co.kr/_ln/0103_202008070751061777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email protected], #2424

▣ YTN 데일리모션 채널 구독 : http://goo.gl/oXJWJs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Share This Video


Download

  
Report for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