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재철 / 자유한국당 원내대표]
존경하는 국민 여러분. 존경하는 국민 여러분. 2019년을 하루 앞둔 오늘 언필칭 민주화 운동을 했다는 사람들에 의해 악법 중 악법인 공수처 날치기 처리됐습니다.
공수처는 북한의 보위부, 나치의 게슈타포와 같은 괴물이 될 겁니다. 문재인 정권의 모든 권력 범죄는 은폐하고 야당을 탄압하는 주구가 될 겁니다.
도 공수처는 문재인 정권 비리 은폐처이고 친문 범죄 보호처입니다. 공수처로 인해 대한민국의 국격은 북한이나 나치 같은 저열한 수준으로 떨어질 것입니다.
위헌 선거법 불법 날치기로 의회민주주의를 파괴한 저들은 민주주의의 기본인 비판과 견제의 세력을 위축시키기 위해 공수처를 탄압의 도구로 활용할 것입니다.
문재인 정권은 울산시장 불법 선거 공작, 유재수 감찰 중단, 우리들병원 대출 비리 등 3대 국정농단을 통해 부패와 범죄가 드러나자 원안보다도 더 악마적인 공수처법안을 만들어 불법 처리하고 있습니다.
대통령도 수사받아야 할 정권의 범죄 혐의가 속속 드러나자 검찰 수사를 무력화하고 범죄와 부패, 비리를 덮기 위해 독재사회에서나 볼 수 있는 악법을 꼭두각시들을 내세워서 불법으로 처리하고 있습니다.
문 대통령 퇴임 후에 안전장치까지 마련해서 문재인 관련 모든 범죄는 암장하겠다는 저들의 폭거를 역사는 죄악 중의 죄악으로 기록할 것입니다.
자유한국당은 위헌이 분명한 공수처법에 대해 즉각 헌법소원을 제기할 것입니다. 헌법재판소는 공수처의 위헌에 대해 신속하게 판단을 내려주기를 촉구합니다.
민주당과 심, 손, 정, 박. 2, 3, 4중대가 국회 의석수를 나눠먹는 위헌 선거법안을 날치기하고 권력의 충견이 될 공수처를 만드는 법안도 불법처리하며 그 만행을 상식 있고 양식 있는 국민은 결코 잊지 않을 것입니다.
문재인, 문희상, 이해찬, 이인영, 심상정, 손학규, 정동영, 박지원. 그리고 오늘 이 사악한 법안에 찬성표를 던진 것으로 나타난 의원들 이름 모두가 역사의 죄인으로 기록될 것입니다.
우리 자유한국당은 양심적인 다른 정당의 의원들과 함께 이 악법을 막아보려고 필리버스터를 진행하는 등 모든 힘을 쏟았지만 숫자만을 앞세운 저 무도한 무리들의 횡포를 막지 못했습니다. 역사상 최악의 쌍둥이 악법을...
▶ 기사 원문 : https://www.ytn.co.kr/_ln/0101_201912301903252971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email protected], #2424
▣ YTN 데일리모션 채널 구독 : http://goo.gl/oXJWJs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