北 김정은 위원장, 오늘 신년사 발표 / YTN

YTN news 2019-01-01

Views 10

[김정은 / 북한 국무위원장]
나는 온 나라 인민들과 인민군 장병들, 동포 형제 자매들. 동지들과 벗들. 우리는 지울 수 없는 또 한 번의 역사의 깊은 발자취를 남기며 조국과 혁명, 민족사의 뜻깊은 사변들이 아로새겨진 2018년을 보내고 희망의 꿈을 안고 새해 2019년을 맞이하였습니다.

새해 즈음하여 나는 격동적인 지난해의 나날들에 우리 당의 숨결들과 보폭을 함께하며 사회주의 건설에 헌신하여 온 전체 인민들과 인민군 장병들에게 충심으로 되는 인사를 드리며 온나라 가정들에 사랑과 희망, 행복이 넘쳐나기를 충원합니다. 나는 민족의 화해와 단합, 평화 번영의 새 역사를 써나가기 위하여 우리와 마음을 같이한 남녘 겨레들과 해외 동포들에게 따뜻한 새해 인사를 보냅니다.

나는 사회적 진보와 발전, 세계의 평화와 정의를 위하여 노력하고 있는 각국의 수반들과 벗들의 사업에서 성과가 있기를 바랍니다.

동지들. 2018년은 우리 당의 자주노선과 전략적 결단에 의하여 대내외 정세에서 커다란 변화가 일어나고 사회주의 건설이 새로운 단계에 들어선 역사적인 해였습니다. 지난 해 4월에 진행된 당중앙위원회 제7기 제3차 전원회의는 병진노선의 위대한 승리에 토대하여 우리 혁명을 새롭게 상승시키고 사회주의 전진속도를 계속 높여나가는 데서 전환점 의의를 가지니 중요한 계기로 되었습니다.

사회주의에 대한 필승의 신념을 지니고 간고한 투쟁의 길을 걸어온 우리 인민은 자주권 수호와 평화번영의 굳건한 담보를 제 손으로 마련하고 부강 조국 건설이 더 높은 전명하기 위한 혁명적 대진군에 떨쳐나서게 되었습니다.

우리 주동적이면서도 적극적인 노력에 의하여 조선반도에서 평화로 향한 기류가 형성되고 공화국의 국제적 권위가 계속 높아가는 속에 우리 인민은 커다란 긍지와 자긍심을 안고 영광스러운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창건 일흔 돌을 성대히 경축하였습니다.

9월의 경축행사들을 통하여 온 사회의 사상적 일색화와 당과 인민의 일치단결을 실현하고 튼튼한 자립 경제와 자위적 국방력을 가진 우리 공화국의 위력과 사회주의 위업의 승리를 위해 끝까지 투쟁하려는 영웅적 조선인민의 강렬한 의지를 세계 앞에 힘있게 과시하였습니다.

지난 해 전체 인민이 정치 건설에 총력을 집중할 때 대한 당의 새로운 전략적 노선 과정에 떨쳐나 자립 경제의 토대를 일층 강화하였습니다. 인민 경... (중략)

▶ 기사 원문 : https://www.ytn.co.kr/_ln/0101_201901010908335466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email protected], #2424

▣ YTN 데일리모션 채널 구독 : http://goo.gl/oXJWJs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Share This Video


Download

  
Report for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