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북정상회담이 열리는 역사적인 한 주가 시작됐습니다. 오늘은 남북이 경호와 의전, 보도분야 3차 실무회담을 열고 정상회담 준비를 최종 점검할 예정이며 주초에는 남북 정상 간 핫라인 통화도 이뤄집니다.
조양호 한진그룹 회장이 조현아, 조현민 두 딸을 경영에서 퇴진시키겠다고 밝히고 갑질 논란에 대해 사과했습니다. 하지만 탈세 의혹 등에 대한 해명은 빠져 반쪽사과라는 비판이 나오고 있습니다.
댓글조작 사건을 수사 중인 경찰이 드루킹 김 모 씨의 출판사와 인터넷 까페를 압수수색했습니다. 야3당 지도부는 오늘 오전 국회에서 만나 특검 도입과 국정조사 추진을 위한 공조방안을 논의합니다.
한국GM의 법정관리 여부를 결정한 노사합의 시한이 오늘 오후 5시로 다가온 가운데 노사 양측이 새벽 5시부터 막판 교섭을 개시해 결과가 주목됩니다.
오늘은 전국에 강한 바람과 함께 많은 양의 비가 내리겠습니다. 비는 내일 아침까지 이어질 전망인 가운데 남해안과 제주 산간에는 폭우가 쏟아질 가능성도 있어 주의가 필요합니다.
▶ 기사 원문 : http://www.ytn.co.kr/_ln/0101_201804230601491631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email protected], #2424
▣ YTN 데일리모션 채널 구독 : http://goo.gl/oXJWJs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