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
잠깐 쉬어가는 코너로 제가 아까 말씀드렸는데요. 연간 검색어 시간입니다.그런데 이게 쉬어가는 시간이 될지 정말 어려운 시간이 될지는 저도 아직 질문을 보지를 못해서 모르겠습니다. 잠깐 설명드리면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자기 이름 다 한번씩은 검색 하셨을 텐데 그때 프로필도 나오고 관련 기사도 나오지만 연관검색어라고 하는 게 나오지 않습니까?지금 저 자막에 저렇게 연관검색어들이 뜰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 연관검색어는 결국은 국민들이 후보들께 저러한 측면에서 관심을 가지고 있다, 이것을 반증해 주는 것이기도 합니다. 연관검색어와 관련된 질문을 후보마다 세 질문을 저희가 준비했습니다. 준비했는데.각 후보들의 이름 세 자 중에 한 자를 선택하시면 그 한 자에 들어가 있는 질문을 제가 개봉해서 읽어드리겠습니다.
저도 어떤 질문인지 아직은 내용을 모릅니다.수월한 질문 또는 아주 곤혹스러운 질문,다 나올 수 있으니까 선택 잘하시기 바라고요.이번 연관 검색어 토크는 김관용 후보부터 진행하겠습니다. 김관용 세 자 중에 한 자를 선택해 주십시오.
[김관용 / 자유한국당 대선 예비후보]
용을 선택하겠습니다.
[앵커]
용이요? 용을 선택하셨습니다. 키워드가 지지율이라고 지금 나오는데요. 제가 질문 드리겠습니다.김관용 후보 연관 검색어로 지지율이 들어 있더군요. 3선의 경북도지사로 TK지역과 자유한국 당원들에게는 인지도가 있으시지만 전국적으로 인지도가 떨어지는 것이 아닌가, 이런 지적이 있습니다. 지지율을 올리기 위해 어떤 복안을 갖고 계신지 답변해 주시기 바랍니다. 답변 시간 1분입니다.
[김관용 / 자유한국당 대선 예비후보]
아주 정확하게 분석을 한 것 같습니다. 지지율이 아직 따라가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제 저를 한번 만나고 또 이런 과정을 언론을 통해서 가면 점점 급속도로 지지율이 올라가고 있다는 사실을 제가 알았습니다. 그래서 도정은 기초 시정을 이십몇 년간 했던 사람이 나라를 개조하겠다. 또 국가개조의 틀을 만들겠다, 그런 것들이 전해지기만 전해지면 확실히 달라질 것입니다.
지금 막 전해지고 있는데 아까도 말씀드렸듯이 대선기간이 지금 촉박합니다. 그래서 속도를 내고 있음을 말씀을 드리고 또 국민 여러분께서도 제 이름이 김관용입니다. 그리고 사람도 좀 괜찮게 생겼잖아요. 또 마음도 넓고.이때 이런 시기에 관... (중략)
▶ 기사 원문 : http://www.ytn.co.kr/_pn/0301_201703250054308479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email protected], #2424
▣ YTN 유튜브 채널 구독 : http://goo.gl/Ytb5SZ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