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국에서 날아온 황사가 한반도를 강타하고 있습니다. 전국 대부분 지역에 미세먼지 특보가 내려져 야외 활동에 마스크 착용 등 주의가 필요합니다.
■ 강원도 지역에서 산불이 잇따라 발생해 헬기와 수백 명이 진화에 나섰습니다. 하지만 초속 15m 강풍에 건조특보까지 내려져 불을 끄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 민주당 문재인 후보는 사전투표율이 25%를 넘으면서 오늘 홍대입구역 인근에서 프리허그 공약을 실천하고 대세 굳히기에 나섭니다. 자유한국당 홍준표 후보는 친박계 징계를 풀고 바른정당 의원들의 입당을 완료하라며 보수결집을 호소했습니다.
■ 국민의당 안철수 후보는 야권의 심장 광주에서 걸어서 유세를 바른정당 유승민 후보는 서울과 수도권에서 표심 잡기에 정의당 심상정 후보는 과천과 서울에서 유세전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 박근혜 전 대통령이 옥중에 있지만 오늘 삼성동 자택에서 내곡동으로 이사가 진행됐습니다. 박 전 대통령의 삼성동 자택은 마리오 아울렛을 운영하는 홍성열 회장에게 67억 원에 팔렸습니다.
■ 어린이날 축제 행사장에서 드론이 추락해 4명이 다치는 등 최근 드론 이용 소비자 중 20%는 다친 경험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안전관리 강화가 시급하다는 지적입니다.
▶ 기사 원문 : http://www.ytn.co.kr/_ln/0115_201705061800185566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email protected], #2424
▣ YTN 유튜브 채널 구독 : http://goo.gl/Ytb5SZ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