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수차 30만 원 할인"...현대차 "표현 오류일 뿐" / YTN (Yes! Top News)

YTN news 2017-11-15

Views 1

현대차가 협력업체에 침수 차를 판매하려고 한다는 소문이 SNS를 통해 확산하자 현대차 측이 사실이 아니라고 해명했습니다.

현대차 울산 지역 대리점에서 일하는 영업사원이 어제 상생협력업체들에 보낸 10월 판매 조건 안내문을 보면 "침수차는 30만 원 추가 할인된다"는 문구가 있습니다.

이 문건을 근거로 SNS에선 현대차가 아무도 안 사는 침수 차를 협력업체에 강매하려고 한다는 의혹이 제기됐습니다.

현대차는 이에 대해 침수 차를 할인하는 것이 아니라 침수 피해를 본 고객이 신차를 사면 30만 원 더 할인해준다는 뜻인데 영업사원이 명확하게 쓰지 않은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현대차 관계자는 침수 차를 일반 고객에 판매하지 않는다는 원칙은 확고하다며 울산공장 출고센터에서 침수된 차는 수십 대로 파악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 기사 원문 : http://www.ytn.co.kr/_ln/0102_201610072148068396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email protected], #2424

▣ YTN 유튜브 채널 구독 : http://goo.gl/Ytb5SZ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Share This Video


Download

  
Report for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