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스타 비를 비롯해 짐승돌 2PM 국민첫사랑 수지를 키워낸 프로듀서이자 다수의 히트곡을 가진 가수 박진영씨가 추석연휴를 앞둔 지난 16일 결혼을 발표했습니다.
소속사 식구들 조차 결혼발표에 대해 까맣게 몰랐다고 하는데요.
박진영씨의 깜작 결혼 발표 소식~
지금 바로 전해드릴게요!
가수이자 프로듀서로도 유명한 박진영이 깜짝 결혼을 발표했습니다.
추석 연휴를 불가 이틀 남겨둔 지난 16일 오후 6시 경 박진영의 SNS에 '여러분들께 가장 먼저 알려드리고 싶어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저에게 [너뿐이야]라는 곡을 쓰게 만든 저보다 9살 어린 평범한 그녀가 프러포즈를 받아들여 다음 달 10일 결혼을 하기로 했습니다'라는 글이 올라온 것인데요.
이러한 박진영의 깜짝 결혼발표에 추석연휴를 앞둔 연예계는 그야말로 뜨겁게 달아올랐죠.
그런데 왜 박진영은 연휴를 앞둔 이 시점에 결혼을 발표한 것일까요?
보도내용에 따르면 소속사 역시 박진영의 결혼 소식을 결혼발표 당일 알았다고 하는데요.
박진영의 결혼 발표가 최근 발표한 [Half time] 홍보의 일환이 아니냐는 추측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지극히 사적인 결혼 발표이지만 공인에게는 그 사실이 사적일 수 없고 또 결혼 발표와 함께 새삼 화제가 된 [너뿐이야]가 새로운 버전으로 새 앨범에 실렸기 때문인데요.
이러한 추측을 하게 한 노래 [너뿐이야]는 지난 4일 박진영이 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지난해 만난 이상형에게 첫눈에 반해 노래를 만들어 선물했다'고 밝힌 그 노래입니다.
특히 [너뿐이야]는 지난해 발표할 당시 'You're the one'이란 부제가 붙었던 것과 달리 새 앨범에 수록되면서 'HA) ppy Ending Ver.'으로 재탄생해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노래 가사 또한 그냥 지나칠 수 없습니다.
[너뿐이야]는 이처럼 달콤한~ 가사들로 가득한데요.
이 노래를 선물 받은 박진영의 그녀는 여전히 베일에 가려진 상태입니다.
두 사람의 데이트를 목격한 네티즌들에 의하면 긴 생머리에 안경을 썼다고 하는데요.
과거 박진영이 이상형이라 공개한 사진은 기모노를 입은 일본 여성.
한 방송을 통해 밝힌 박진영의 이상형은 동양적인 마스크에 남미 쪽 몸매를 가진 여성입니다.
하지만 과거 박진영이 뮤직비디오 등을 통해 보여준 아름다운 여성이란 [honey]의 섹시한 고소영 [니가 사는 그집]의 팜므파탈 김혜수 혹은 10점 만점에 10점을 줘도 부족할 만큼 완벽한 그녀들!
사실 동양적인 매력과는 조금 거리가 있는 모습인데요.
베일에 가려진 박진영의 그녀만큼이나 박진영의 신혼집 역시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습니다.
많은 이들이 신혼집으로 추측하는 곳은 지난 14일 방송에서 공개된 경기도 구리시에 위치한 박진영의 자택인데요.
넓은 정원에 둘러싸인 2층 집은 따뜻한 느낌의 인테리어가 돋보여 신혼집으로는 안성맞춤이라는 평입니다.
결혼발표와 함께 일거수일투족이 화제가 되고 있는 박진영!
그를 향한 소속사들의 축하 인사 역시 빼놓을 수 없는 이슈인데요.
2AM의 조권은 '대박 형 정말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라고
2PM의 찬성은 '형 진짜 완전 축하해요 '사랑이 제일 낫더라'고 하시더니'라면서 박진영의 결혼을 축하했고요.
원더걸스의 예은 또한 '축하드려요 드디어. 역시 사랑이 제일입니다'라고 축하글을 올렸습니다.
싸이는 추석인사를 전하며 박진영을 언급해 센스 있는 축하인사를 남겼는데요.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고 있는 박진영의 결혼식은 오는 10월 10일 일반인신부를 배려해 비공개로 치러질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