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계상(Yoon Kye-Sang), 세상에서 가장 착하게 생긴 윤계상 ‘장첸과 장이수가 절친으로 만났다?’(‘아무도 없는 숲속에서’ 제작발표회) [TOP영상]

톱스타뉴스 2024-08-21

Views 953

8월 21일 오전 강남구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에서 넷플릭스(NETFLIX) 드라마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The Frog)’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드라마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The Frog)’ 제작발표회에는 김윤석(Kim Yun-Seok)-윤계상(Yoon Kye-Sang)-고민시(Go Min-Si)-이정은(Lee Jung-Eun)이 참석해 드라마와 관련한 이야기를 나눴다.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는 한여름 찾아온 수상한 손님으로 인해, 평온한 일상이 무너지고 걷잡을 수 없는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서스펜스 스릴러이다.

‘부부의 세계’로 제56회 백상예술대상 TV부문 연출상을 수상한 모완일 감독이 ‘JTBC X SLL 신인 작가 극본 공모전’에서 우수상을 수상한 손호영 작가와 손잡고, 평범한 인물에게 일어나는 사건의 소용돌이와 그 파동을 밀도 있게 담아냈다.

여기에 김윤석부터 윤계상, 고민시, 이정은 등 명배우들의 앙상블과 빈틈없는 열연은 전 세계 시청자들을 단숨에 아무도 없는 숲속으로 초대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넷플릭스_아무도없는숲속에서 #NETFLIX_TheFrog #김윤석 #KimYunSeok #윤계상 #YoonKyeSang #고민시 #GoMinSi #이정은 #LeeJungEun #キムユンソク #ユンゲサン #コミンシ #イジョンウン

Share This Video


Download

  
Report for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