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물에 취한 채 롤스로이스 차량을 몰다가 20대 여성을 치어 뇌사에 빠뜨린 남성이 구속상태로 재판에 넘겨졌습니다.
서울중앙지방검찰청은 오늘(6일), 27살 신 모 씨를 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도주 치상과 위험운전 치상, 도로교통법 위반 혐의로 구속기소 했습니다.
신 씨는 지난달 2일, 서울 압구정역 인근 도로에서 향정신성 약물을 복용한 상태로 롤스로이스 차량을 운전하다 인도로 돌진해 20대 여성을 의식 불명에 빠지게 한 혐의를 받습니다.
신 씨는 성형외과에서 치료를 빙자해 수면마취제로 쓰이는 마약류를 투약한 뒤 운전대를 잡은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사고 발생 직후엔 차에 깔린 피해자를 구하지 않고 휴대전화를 하다가 현장을 이탈한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검찰 조사에서 신 씨는 성형외과에 구조를 요청하려 현장을 떠났다고 주장했지만, 약물 투약과 관련해 병원 측과 말 맞추기를 시도하기 위해 현장을 이탈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검찰은 신 씨 자택에서 발견된 억대의 돈다발이 또래 폭력 조직이나 마약과 관련됐을 가능성도 계속 수사할 방침입니다.
YTN 김혜린 (
[email protected])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email protected]▶ 기사 원문 : https://www.ytn.co.kr/_ln/0103_202309061153261779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email protected], #2424
▣ YTN 데일리모션 채널 구독 : http://goo.gl/oXJWJs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