英해리 왕자, 파파라치에 '재앙 같은' 자동차 추격

연합뉴스TV 2023-05-18

Views 1

英해리 왕자, 파파라치에 '재앙 같은' 자동차 추격

[앵커]

파파라치 추격전으로 어머니를 잃은 영국의 해리 왕자가 뉴욕에서 파파라치에게 자동차 추격을 당했습니다.

파파라치들은 인도를 질주하고 도로를 역주행하는 등 2시간이 넘도록 해리 왕자 부부를 괴롭혔습니다.

정호윤 기자입니다.

[기자]

뉴욕의 한 시상식에 참석한 영국 해리 왕자 부부가 숙소로 돌아가기 위해 행사장을 나섭니다.

차량에 오르자마자 파파라치들의 추격이 시작됐습니다.

인근 경찰서로 피한 뒤 경찰이 잡아준 택시로 갈아탔지만, 찰거머리 같은 추격은 멈추지 않았습니다.

"해리 왕자 부부가 제 택시에 뛰어들었습니다. 갑자기 파파라치들이 사진을 찍기 시작했어요. 해리 왕자는 꽤 긴장한 것 같았어요."

택시가 할 수 없이 경찰서로 되돌아가는 길에도 추격과 카메라 셔터는 멈추지 않았습니다.

신호를 무시하고, 인도 위를 질주하고, 일방통행 도로도 역주행하는 등 아찔한 장면이 쉼없이 펼쳐졌습니다.

"파파라치들은 메건에게 '해리 왕자가 더 이상 왕실 가족과 함께 있지 않은 이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냐?'고 물었어요."

해리 왕자의 어머니 다이애나비는 지난 1997년 파파라치의 자동차 추격을 피하던 중 사고로 숨졌는데, 해리 왕자는 그동안 어머니의 죽음이 언론의 사생활 침범에서 비롯됐다고 비판해왔습니다.

"해리 왕자의 어머니가 어떻게 세상을 떠났는지 기억하지 못하는 사람은 많지 않을 것입니다."

해리 왕자는 "재앙과 같은 추격전을 당했다"며 "공인은 대중의 관심을 받긴 하지만, 안전을 희생시켜선 안 된다"고 밝혔습니다.

연합뉴스TV 정호윤입니다.

#해리_왕자 #파파라치 #다이애나비 #영국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

Share This Video


Download

  
Report for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