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연결] 윤석열 "무능하고 부패한 정권 교체…상식과 일상 회복"

연합뉴스TV 2022-02-15

Views 0

[현장연결] 윤석열 "무능하고 부패한 정권 교체…상식과 일상 회복"

국민의힘 윤석열 대선 후보는 공식 선거운동 첫날인 오늘, 첫 지방 유세 장소로 대전을 찾았습니다.

행정수도 완성과 핵심 과학기술 기반 구축 계획을 강조하며 중원 민심을 공략할 예정입니다.

지금 유세 영상 들어오고 있습니다. 직접 들어보시죠.

[윤석열 / 국민의힘 대선 후보]

사랑하는 시민 여러분, 저 윤석열 여러분께 인사 올립니다.

충청의 아들 윤석열, 여러분 찾아뵙습니다. 여러분의 뜨거운 성원에 감사하고 또 감사드립니다.

오늘 우리가 무엇 때문에 여기 이렇게 모였습니까? 맞습니다. 바로 정권교체를 위해서 이 자리에 모였습니다.

저 윤석열, 위대한 국민의 뜻을 받들어 대선 승리, 정권교체 여러분과 함께 반드시 해내겠습니다.

오늘이 공식 선거운동 첫날입니다.

제가 정치를 시작하고 첫 번째도 대전을 방문했고 공식 선거운동 첫날 여러분을 찾아뵀습니다.

충청이 어떤 곳입니까. 나라의 중심이고 어려울 때 늘 중심을 바로잡은 곳 아닙니까, 충청이.

충청도민 여러분, 대전 시민 여러분, 여러분 모두 저와 함께 정권교체에 동참해 주실 거죠? 이 나라를 위해 그리고 충청을 위해 제게 압도적 지지를 보내주십시오, 여러분.

그리고 충청인 여러분, 이번 대선은 5년에 한 번씩 돌아오는 그런 선거가 아닙니다.

이번 대선은 부패와 무능을 심판하는 선거입니다. 대한민국을 바로세우는 선거입니다. 민생이 사느냐 죽느냐를 가르는 선거입니다. 대한민국이 갈라치기로 쪼개지느냐, 우리가 통합해 갈 것이냐를 가르는 선거입니다.

우리 충청인들께서 보시기에 지난 5년의 민주당 정권이 어땠습니까? 좋았습니까? 국민의 권력을 자기 권력인 양 내로남불로 일관하지 않았습니까? 국민을 고통으로 몰아넣고 철 지난 이념으로 편가르기를 하지 않았습니까? 멀쩡한 시장을 무시하고 현장을 무시하고 전문가를 외면하고 과학을 무시하고 이렇게 해서 어떻게 됐습니까? 국민의 삶이 어떻게 됐습니까.

이 부패하고 무능한 민주당 정권에 5년간 또 정권을 맡기겠습니까, 여러분.

그 밥에 그 나물에 또 5년간 맡기겠습니까? 저와 국민의힘은 민생 확실히 챙기겠습니다.

코로나로 무너진 소상인과 자영업자 반드시 살리겠습니다. 청년과 서민 위해서 집값 잡겠습니다. 경제 살리고 일자리, 제대로 된 일자리 만들어내겠습니다. 그리고 어려운 분들 따뜻하게 보듬겠습니다.

저 윤석열 앞에는 오로지 민생만이 있을 뿐입니다.

존경하는 충청인 여러분, 대전 시민 여러분, 제가 지난 7월에 정치 시작한 이래 대전 제일 먼저 찾았습니다.

하나같이 민주당 정권의 말도 안 되는 탈원전을 걱정했습니다.

세계 최고의 기술을 자랑하는 이 원전기술을 사장시킨 것이 민주당 정권 아닙니까? 우리가 고도성장 과정에서 일본보다 전기료가 4분의 1이 쌌습니다.

대한민국의 산업 경쟁력이 어디서 나왔습니까? 왜 나라를 이렇게 망치려고 하는 것입니까.

대전 대덕의 최고의 대학에서 공부하는 인재들이 미래를 걱정하고 있는데 이 나라의 미래가 걱정이 안 되겠습니까? 저 윤석열, 이렇게 무능하고 부패한 민주당 정권 교체해서 여러분에게 상식을 돌려드리고 일상을 돌려드리고 열심히 노력하면 잘살 수 있다는 믿음을 돌려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우리 젊은이들의 꿈과 희망 돌려드리겠습니다. 대한민국의 새로운 미래 여러분께 보여드리겠습니다.

비록 대전은 오래전에 박정희 대통령께서 국방과 과학의 도시로 시작하셨습니다.

과학은 미래의 초석입니다. 대전이 그동안 대한민국의 과학수도 역할을 해 왔습니다.

제가 대통령이 되면 대전을 4차 산업혁명의 특별시로 만들겠습니다.

그리고 제가 약속드린 중원 신산업벨트 반드시 구축하겠습니다. 제2 대덕연구단지 반드시 만들겠습니다.

방위사업청 이관해서 대전을 북방 혁신 기지로 만들겠습니다.

무엇보다 여러분이 소중히 또 자랑스럽게 여겨온 이 과학이 대한민국 국정운영의 중심이 될 것입니다.

무능한 민주당 정권은 매일 말뿐이고 철 지난 이념만 떠들었지 과학을 무시했습니다.

이래서 어떻게 먹고살 수 있겠습니까, 여러분.

그러니 매일 내세우는 정책이 엉터리고 28번의 부동산 정책이 시장을 교란하고 국민을 고통에 몰아넣지 않았습니까, 여러분.

탈원전에서 보듯이 이 민주당 정권은 세계 최고의 기술도 내던져버리고 사장시키는데 어떻게 새로운 산업과 새로운 과학을 일으킬 수 있겠습니까? 이래서 경제 살리고 국민 먹여 살리겠습니까, 여러분.

대전을 위해서도 대한민국을 위해서도 이 무도한 무능한 정권은 반드시 바뀌어야 하지 않겠습니까, 여러분.

존경하고 사랑하는 대전 시민 여러분, 충청인 여러분.

저 윤석열 공직에 있으면서 권력자가 아닌 국민의 편에 늘 섰습니다.

이제 나라를 바로세우겠다는 절실한 마음으로 여러분 앞에 섰습니다.

#윤석열 #선거운동 #정권교체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

Share This Video


Download

  
Report for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