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경마 MA892.NET #서울경마 #경마일정 #스크린경마

sojic45596 2019-11-07

Views 1

오늘의경마 ㎌ 오늘의경마 ㏏ 오늘의경마 오늘의경마 ㅮ 오늘의경마 오늘의경마 ’ 오늘의경마 오늘의경마 ♨ 오늘의경마 오늘의경마 ↗ 오늘의경마 오늘의경마 U 오늘의경마 오늘의경마 오늘의경마 오늘의경마 ‰ 오늘의경마 〔 오늘의경마 M 오늘의경마 ㎟ 오늘의경마 오늘의경마 오늘의경마 오늘의경마 오늘의경마 오늘의경마 ㉫ 오늘의경마 ` 오늘의경마



#999tv #경마정보 #서울경마 #경마일정 #스크린경마



방송인 오늘의경마 김제동(42)이 최근 예능 오늘의경마 프로그램에서 보인 소개팅 오늘의경마 자리에서의 무례한 태도에 대해 해명했다.
김제동은 오늘의경마 JTBC 예능 프로그램 (톡투유)에 출연해 한 팬에게 따끔한 충고를 받았다.
이날 오늘의경마 방송에서 김제동의 팬은 “왜 오늘의경마 소개팅에서 여성을 앞에 두고 지나가는 아이들에게 집중했느냐. 팬으로서 너무 아쉬운 행동이었다”고 말했다.
앞서 김제동은 지난달 20일 방송한 SBS 예능 프로그램 에 출연해 미모의 프로게이머 이유라와 소개팅을 했다. 그는 카페 테라스에 앉아 여성과 다양한 주제로 오늘의경마 이야기를 나눴다. 오늘의경마 이유라는 “김제동씨의 팬이라서 한 번 뵀으면 오늘의경마 좋겠다”며 적극적으로 호감을 보였다.
소개팅도 잠시, 지나가던 아이들이 김제동을 발견하고 그에게 관심을 오늘의경마 보이며 계속해서 말을 걸었다. 소개팅 자리였던 만큼 이유라에게 집중할 법도 하지만 김제동은 아이들의 말에 일일이 답해줬다. 길을 지나가던 다른 아이들 오늘의경마 역시 김제

Share This Video


Download

  
Report for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