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에서 지금 화재 목격하신 또 다른 제보자 한 분 전화로 연결해서 상황을 자세히 여쭈어보도록 하겠습니다. 김현지 선생님, 연결돼 있으십니까?
[인터뷰]
여보세요.
안녕하세요. 지금 계신 곳에서 화재 현장이 보이시나요?
[인터뷰]
저는 보이고 있어요.
지금 안전하게 저희랑 통화를 하실 수 있는 상황입니까?
[인터뷰]
네.
지금 보고 계시는 장면을 구체적으로 설명을 쭉 해 주시죠.
[인터뷰]
지금은 아까보다 불이 사그라들어서 불꽃이 작게 보이는 정도예요, 지금은. 처음보다는 불이 사그라들었다? 화재가 발생할 당시부터 상황을 보셨습니까?
[인터뷰]
네, 계속 봤어요.
화재 발생 당시의 어떤 상황이라든지 소리라든지 이런 것들 조금 설명을 해 주실까요?
[인터뷰]
그러니까 처음에는 그냥 불꽃놀이 하는 것처럼 그냥 불꽃이 조금밖에 안 보였거든요. 그런데 갑자기 폭발음이 들리면서 계속 폭발도 하고 막 연기도 많이 나고 그랬었어요, 1시간 넘게.
폭발음이라는 건 어떤 식의 소리가 들리던가요?
[인터뷰]
좀 여기가 울릴 정도로 되게 펑 하는 소리가 들리고 그랬어요.
울릴 정도로 펑 하는 소리가 들렸다. 1차례 들렸습니까, 여러 차례 들렸습니까?
[인터뷰]
계속 여러 차례 들렸던 것 같아요.
지금 계신 곳이 화재 지점으로부터 어느 정도나 떨어져 계신가요?
[인터뷰]
정확히는 잘 모르겠는데 일단 잘 보이는 정도이긴 해요.
자택에 계시는 겁니까?
[인터뷰]
네, 지금 자택에 있어요.
거기 주거단지가 많이 있던데요. 자택에서 느끼시기에도 화재가 크고 혹시나 대피를 해야 될 것이 아닌가 불안감이 들 정도로 화재 규모가 큰가요?
[인터뷰]
되게 소리가 커서 다른 이웃 주민들도 소리 지르는 소리가 다 들리고 그랬습니다.
주변에 계신 주민들이라든지 이런 분들도 놀라서 밖으로 나오시는 분들이 많으셨겠네요?
[인터뷰]
네, 많았어요. 옥상에 나와서 화재 난 거 보기도 하고 그랬어요.
어떤 상황인지, 어느 공장에서 불이 났고 이런 걸 알고 계시는 분이 있던가요?
[인터뷰]
아니요, 그건 모르겠고 지금 밤이어서 어둡거든요, 여기가. 그래서 잘 안 보여서 그건 잘 몰랐던 것 같아요.
지금 집 안에서도 화재로 인한 연기라든지 소리라든지 불길이라든지 이런 것들이 느껴지고 좀 숨을 쉬기 불편하고 ... (중략)
▶ 기사 원문 : https://www.ytn.co.kr/_ln/0103_201904302244339697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email protected], #2424
▣ YTN 데일리모션 채널 구독 : http://goo.gl/oXJWJs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