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행 : 변상욱 앵커, 안보라 앵커
■ 출연 : 이연아 / 기자
* 아래 텍스트는 실제 방송 내용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보다 정확한 내용은 방송으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양한 사건사고 소식을 깔끔하게 정리해 드리는 시간입니다. 브리핑이 있는 저녁, 이연아 기자와 함께합니다. 어서 오십시오. 오늘 첫 소식은 어떤 거죠?
[기자]
가수 정준영 씨의 집단 성폭행 의혹 사건을 준비해 봤습니다. 이미 정준영 씨는 불법 촬영과 유포 혐의를 받고 있는데 집단 성폭행 피해를 받았다고 주장하는 여성이 오늘 오후에 추가로 고소장을 제출하면서 수사가 본격화된 겁니다.
헷갈립니다. 지금까지 제기된 정준영 씨의 집단 성폭행 의혹이 도대체 몇 건인 건가요?
[기자]
총 2건입니다. 2016년에 발생한 건데요. 1월 강원도 홍천 리조트 건이고요. 그리고 2016년 3월, 대구 호텔 건입니다. 그러니까 먼저 1월 건을 정리해 보겠습니다. 강원도 홍천에서 발생했고 등장인물은 총 5명입니다. 정준영 씨, 그리고 가수 최종훈 씨, 그리고 클럽 버닝썬 직원 등 5명입니다.
그리고 여기에 정준영 씨가 초대한 여성들이 있습니다. 구체적인 숫자는 지금 나와 있지는 않은 상태인데요. 이 여성들이 숙소에서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을 한 상태고요. 여기에 대한 증거로는 앞서 말한 정준영 씨 등이 포함된 단톡방 성폭행 의심 대화, 그리고 불법 촬영물, 이런 것들이 증거가 됩니다.
그리고 두 번째 건인 대구 호텔 건을 말씀드리면 정준영 씨 팬사인회 후에 정 씨가 알고 지낸 여성 1명. 여기에서는 1명이라고 특정이 됩니다. 초대를 해서 정준영 씨 그리고 최종훈 씨 등 총 5명이 이 여성과 술을 마시고 대구 호텔에서 집단 성폭행을 했다라는 의혹을 받고 있는데. 이 사건 같은 경우 오늘 오후에 고소장이 추가로 제출이 됐습니다.
일단은 카톡방 영상 그리고 성폭행 의심 사진 6장과 음성 파일 1개가 증거물로 나와 있는 상황인데. 일단 경찰은 이 두 사건을 합쳐수사할 예정입니다. 여성 청소년과에서 진행을 하고요. 피해자 진술이 모두 확보가 되면 이후에 가해 추정 남성들에 대한 조사도 이뤄질 예정입니다.
일단 정 씨 같은 경우에는 현재까지 불법 촬영 성관계 동영상 유포 혐의 등으로 구속기소가 된 상태인데요. 성폭행 혐의에 대해서는 현재까지 적용이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경찰수사로... (중략)
▶ 기사 원문 : https://www.ytn.co.kr/_ln/0103_201904231955034948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email protected], #2424
▣ YTN 데일리모션 채널 구독 : http://goo.gl/oXJWJs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