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후베이 — 모든 미국인들의 눈이 한시도 가만히 있을 줄 모르는 너구리 한마리에 꽂혔는데요, 지난 6월 12일 화요일, 미국, 미네소타의 세인트폴 지역에 있는 한 고층건물을 기어올랐기 때문입니다. 비디오가 포스팅된 시점에서도 내려올 줄을 몰랐죠.
이 전설과 같은 이야기는 너구리가 시내에 있는 2층짜리 건물벽으로 기어오르면서 시작되었습니다. 수리공이 너구리를 구하려고 했지만, 이 너구리는 더 높이 올라갔습니다.
그 다음 여러분들이 보실 수 있는 것은 , 이 너구리가 마치 스파이더맨 또는 닌자처럼 건물을 기어오르는 모습이었는데요, 모두들 기겁해서는 굳어버렸죠.
오후쯤이 되자, 이 작은 털뭉치는 20층 이상의 높이까지 올라갔습니다. 안에 있던 사람들은 이 너구리가 쉬면서 털을 빗는 모습을 목격하기도 했습니다.
이 너구리를 구조하려는 시도가 단지 이 너구리에게 겁을 주기만 할 뿐이어서, 동물단속국은 지붕에 이 너구리가 걸려들기를 바라면서 먹이를 놓은 덫을 쳤습니다.
그러나 이 스파이더 너구리는 걸리지 않은 듯한데요, 그 대신 바닥을 향해 다시 기어내려가기 시작했죠.
모든 미국인들이 숨죽여 이를 바라보았는데요, 마치 킹콩을 바라보는 듯 말이죠.
몇몇 사람들이 이 너구리가 사실은 우주너구리, 로켓이라며, 우주전쟁을 견디지 못하고 지구로 온것이라고 말하며, 아마도 그루트랑 같이 왔을지도 모른다는 말을 전했습니다.
이 너구리 녀석이 어떻게 이 곤경에 빠지게 되었는지에 대한 상세 설명과 관련해 거짓 트위터 팬 계정도 생겼습니다.
그게 무슨 일이었든, 이 너구리가 안전하게 내려왔기를 빌 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