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와이프’가 설레는 if로맨스에 유쾌하고 현실감 넘치는 오피스 코미디를 더해 시청자들의 ‘로망충족’과 ‘공감저격’에 나선다.
오는 8월 1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수목드라마 ‘아는 와이프’ 측은 24일, 리얼리티 200%의 오피스 라이프를 구현할 연기 고수들의 스틸컷을 공개해 기대를 높인다.
공개된 사진 속 200% 현실 은행원으로 분한 배우들의 모습이 호기심을 자극한다. 장승조가 차주혁의 절친이자 입사동기인 윤종후로 능청스러운 매력을 발산하고 빅스의 멤버 차학연이 고학력 고스펙의 개인주의자 신입사원 김환으로 분해 에너지를 불어넣는다. ‘미생’, ‘욱씨남정기’까지 직장인의 애환을 그린 드라마에서 현실감을 높여왔던 손종학이 눈치 제로 지점장 차봉희를 연기하고, 깐깐한 성과주의자 변성우는 날카로운 리얼리티를 풀어내는 연기파 배우 박원상이 맡았다. 골드미스 장만옥 팀장역의 김수진, 회사 내 입소문을 담당하는 수신팀의 단짝 콤비 최혜정, 주향숙 역의 공민정과 김소라, 은행 입구를 밝히는 인간형광등 청원경찰 정민수 역의 강희 등 평범하지만 개성으로 똘똘 뭉친 캐릭터는 그 존재만으로 공감지수를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한편, tvN 새 수목드라마 ‘아는 와이프’는 ‘김비서가 왜 그럴까’ 후속으로 오는 8월 1일(수) 밤 9시 30분에 첫 방송된다.a
- 영상연출: 조혜빈
eNEWS24 최신 클립 다시보기 : http://www.tving.com/smr/vod/player/P/C01_B1201584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