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남 강진 야산에서 발견된 시신은 실종 여고생인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숨진 용의자의 승용차 트렁크에 있던 낫에서는 여고생의 DNA가 검출됐습니다.
■ 남북 군사 당국이 끊어진 군 통신선을 다시 잇기 위해 서둘러 복원 방안을 마련하기로 했습니다. 오늘은 남북 철도연결과 현대화를 위한 회의가 판문점에서 열립니다.
■ 미국이 북한에 비핵화 이행 관련 시간표를 제시할 것이란 외신 보도가 나왔습니다. 북미정상회담 이후 후속협상 등이 더딘 진척을 보이자 미국이 추가 압박에 나섰다는 분석이 나오고 있습니다.
■ 전북 완주군에서 야생 진드기에 물려 치료를 받던 60대가 숨졌습니다. 올해 전북 지역에서만 5명이 야생 진드기에 물려 숨졌습니다.
■ 오늘은 전국에 장맛비가 내리면서 더위가 한풀 꺾이겠습니다. 곳에 따라 돌풍과 번개를 동반한 국지성 호우가 예상되는 가운데 수도권을 비롯한 중부지방에는 최고 120mm가 넘는 많은 비가 내릴 것으로 보여 비 피해 대비가 필요합니다.
▶ 기사 원문 : http://www.ytn.co.kr/_ln/0101_201806260600210164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email protected], #2424
▣ YTN 데일리모션 채널 구독 : http://goo.gl/oXJWJs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