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2" />
오늘(2"/>

[★영상] '사임당' 송승헌 "이영애와 촬영, 너무 떨려 NG 계속 냈다" / YTN (Yes! Top News)

YTN news 2017-11-15

Views 1

배우 송승헌이 대선배 이영애와 함께 촬영한 소감을 밝혔다.

오늘(24일) 오후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진행된 SBS 새 수목드라마 '사임당, 빛의 일기’ 제작발표회에 배우 이영애, 송승헌, 오윤아, 양세종, 윤상호 PD, 박은령 작가가 참석했다.

송승헌은 "케미를 논하기 전에 어떤 누가 이영애 선배님과 이렇게 연기자 생활을 하면서 같이 연기 할 수 있겠냐"며 "나한테는 너무나 행복한 시간의 연속이었고 촬영 하면서 영광스러운 촬영 이었다"고 답했다.

하지만 "처음에 너무 긴장을 해서 계속 NG를 냈는데, 대사가 안 나오고 ‘내가 왜 이러지’ 그런 생각이 들고 처음 내가 신인 데뷔 하는 날 같은 느낌이 들었다"며 "너무나 가슴이 뛰고 NG를 너무나 많이 냈던 기억이 있다"고 첫 촬영 당시를 회상하며 답했다.

이어 "이제 드라마 '사임당'을 보시면 이겸과 사임당이 만나서 보여주는 모습들이 굉장히 여러분들이 보시기에 기대하셔도 될 만큼 열심히 했고 많이 기대해 달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SBS 새 수목드라마 '사임당, 빛의 일기’는 한국미술사를 전공한 시간강사 서지윤(이영애 분)이 이태리에서 우연히 발견한 사임당 일기에 얽힌 비밀을 과거와 현재를 넘나들며 풀어내는 퓨전사극으로 일기 속에 숨겨진 천재화가 사임당의 불꽃같은 삶과 '조선판 개츠비' 이겸(송승헌 분)과의 불멸의 인연을 작가의 상상력을 더해 아름답게 그려낸 100% 사전제작 드라마로 오는 26일 밤 10시 1, 2회 연속 방송 된다.

YTN Star 김수민 기자 ([email protected])

▶ 기사 원문 : http://www.ytn.co.kr/_ln/0117_201701241840183693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email protected], #2424

▣ YTN 유튜브 채널 구독 : http://goo.gl/Ytb5SZ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Share This Video


Download

  
Report form
RELATED VIDE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