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플러스와 중앙선거관리위원회가 선거 방송 프로그램 제작과 범국민적인 공익 캠페인 추진을 위해 공동으로 협력하기로 했다.
류희림 YTN플러스 대표이사와 김대년 중앙선관위 사무총장은 오늘(23일) 오후 서울 상암동 YTN에서 이러한 내용을 골자로 하는 업무협약(MOU)을 맺었다.
이에 따라 YTN플러스와 중앙선관위는 대국민 정보 서비스 제공, 매니페스토 공약 캠페인 추진, 선거 프로그램 제작 등 올바른 선거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함께 하게 된다.
류희림 대표이사는 “중앙선관위와 함께 공명선거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선거의 중요성을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대년 사무총장은 "유권자들이 선거를 통해 후보자들의 공약을 제대로 심판하고 역량 있는 사람을 뽑는 것만이 정치 선진화의 길"이라며 "YTN플러스와 함께 올바른 선거문화를 만들어 가겠다"고 강조했다.
협약식에는 류희림 대표이사와 김대년 사무총장, 이명행 중앙선관위 홍보국장, 조규영 미디어 과장, 황선욱 YTN플러스 총괄본부장, 김진호 디지털콘텐츠본부장 등 20명이 참석했다.
[YTN PLUS] 취재 공영주 기자, 촬영·편집 박세근, 강재연 기자
▶ 기사 원문 : http://www.ytn.co.kr/_ln/0125_201703231900068195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email protected], #2424
▣ YTN 유튜브 채널 구독 : http://goo.gl/Ytb5SZ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