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 항공, 이코노미석 공간 줄여, 승객들 다리라도 잘라야할 판

TomoNews Korea 2017-08-07

Views 1

하늘 — 하늘을 나는 다른 항공사들과는 다르게, 아메리칸 항공사는 승객들을 소중하게 여깁니다. 아메리칸 항공은 승객들이 편안함을 느끼도록 하기 위해, 특별히 더 신경을 쓰죠. 이래서 아메리칸 항공사는 승객들의 이코노미석 사이에 더 좁은 공간을 제공하려고 합니다.

편안함을 그 모든 것으로 보는 이 항공사는 737 여객기의 이코노미석 사이의 공간을 30인치, 약 76센티미터로 줄이려고 합니다. 최소한 로또맞은 세번째 줄에 앉는 승객들은 넉넉한 29인치, 약 73센티미터의 공간을 선사받아, 스피릿 항공에서 느낄 수 있는 편안함을 느낄 수 있죠.

승객들만이 편안함을 느낄 수 있을 뿐만이 아니라, 아메리칸 항공은 이러한 방식으로 좌석 10개를 더 추가할 수 있습니다. 그렇치만 만일 아메리칸 항공사가 승객 서비스에 더 신경을 쓴다면, 좀 더 머리를 써서 의자들을 모조리 뽑아내고 승객들을 세워놓아야죠. 그리고 솔직히, 비행 도중, 누가 화장실을 쓰나요?

그 누구도 사용하지 않는 짐칸하고 화물칸은 또 어떻구요! 아메리칸 항공사는 간땡이가 부어터진 승객들에게는 시원한 야외좌석을 제공할 수도 있을 겁니다. 세계 최고의 항공, 아메리칸 항공과 함께 생선처럼 차곡차곡 쌓여 여행해 보시죠! 남다른 안락함을 선사할 겁니다.

Share This Video


Download

  
Report form
RELATED VIDE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