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군이 괌 사드 포대를 우리 언론에 처음으로 공개했습니다. 사드 레이더의 전자파 측정 시험 결과도 잠시 뒤 공개됩니다.
■ 진경준 검사장이 뇌물수수 혐의로 구속된 데 대해 김현웅 법무장관은 한없이 부끄럽고 참담한 심정이라며 사과했습니다. 김수남 검찰총장도 사과하고 철저한 수사를 약속했습니다.
■ 대학병원 신생아 중환자실에서 근무하는 간호사가 결핵에 걸린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보건 당국은 간호사의 결핵균이 신생아에게 전염됐는지 확인하고 있습니다.
■ 영동 고속도로에서 대형 교통사고를 낸 관광 버스는 속도를 줄이지 않고 그대로 승용차를 덮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경찰은 졸음운전 여부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 학교 폭력 실태 조사 결과 피해 학생 10명 가운데 7명은 초등학생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초등학교 4학년이 폭력에 가장 많이 노출된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 서울 홍은동에서 공사 중이던 건물이 무너져 50대 근로자 1명이 매몰됐습니다. 함께 작업 중이던 근로자 1명도 다쳐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 기사 원문 : http://www.ytn.co.kr/_ln/0103_201607181802294750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email protected], #2424
▣ YTN 유튜브 채널 구독 : http://goo.gl/Ytb5SZ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