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 STAR 생방송 스타뉴스]
원더걸스의 예은 씨와 2AM 정진운 씨가 3년 째 연애 중이라는 사실을 밝혔습니다. 두 달 사이 벌써 6번째 스타커플의 탄생인데요. 예은-정진운 씨의 열애 소식 자세히 살펴봤습니다. 지금 바로 전해드릴게요~
또 한 쌍의 가수 커플이 탄생했습니다. 원더걸스의 예은과 2AM의 정진운이 열애사실을 공식으로 인정한 것인데요. 21일 오전 양측 소속사는 '예은과 정진운은 2014년 초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현재까지도 예쁜 사랑을 이어오고 있다'고 열애사실을 밝혔습니다. 이어 '두 사람이 서로의 음악에 대한 아낌없는 조언과 배려, 지원을 통해 뮤지션 커플로서 아름다운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며 응원을 부탁했는데요. 앞서 같은 날 오전 한 매체는 '정진운과 예은이 음악이라는 매개체를 통해 연습생에서 연인으로 발전했고, 3년째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고 보도한 바 있죠. 같은 소속사에서 연습생 시절을 보내고 나란히 원더걸스와 2AM으로 데뷔한 두 사람은 팬들 사이에서도 유명한 절친이었는데요. 2011년 12월에는 정진운의 기타연주에 맞춰 캐럴을 부르는 예은의 영상이 공개돼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당시 예은은 원더걸스의 공식 팬카페에 '여러분들 들으시라고 캐럴을 불렀다 직접 연주도 하고 싶었지만 어려워 청담동 기타리스트 정진운을 모셨다'며 직접 편곡까지 해준 정진운에게 감사인사를 남겼는데요.
[현장음: 정진운]
야아~ 아하하하하 나 여기 너무 악센트 주려고 했어 아이! 죄송합니다
[현장음: 예은]
부스만 들어오면 떨린다고 아니야 아니야
[현장음: 정진운]
하하하하
영상에서도 느껴지는 예은과 정진운의 친함! 때문에 최근까지도 두 사람의 모습에서 열애를 의심한 이들은 거의 없었습니다.
2014년 예은이 원더걸스 공식 SNS에 '훈남 스멜 풍기는 진운의 방문'이라는 글과 함께 정진운과 인증샷을 공개했을 때도 2015년 정진운이 자신의 SNS에 수영복 차림의 원더걸스 사진을 올리며 '바지입자원더걸스'라는 코멘트를 달았을 때도 대부분은 이들에게서 사랑이 아닌 우정을 떠올렸는데요. 그런데 벌써 3년째 연애 중이었다니 깜짝 놀랄 일이죠? 그러고 보면 최근 참 많은 스타들의 열애 소식이 연이어 전해지고 있습니다.
9월 7일에는 가수 세븐이 동갑내기 절친 배우 이다해와 1년째 열애 중임을 알렸고요.
이보다 하루 앞선 6일에는 드라마 [가화만사성]에서 연인호흡을 맞춘 이상우-김소연이 실제 연인으로 발전, 데뷔 후 첫 공개 연애를 시작했는데요.
[현장음: 김소연]
부족한 부분이 많이 보이겠지만 좋은 시선으로 봐주시길 부탁드립니다
8월 24일에는 17살 나이차를 뛰어 넘어 연인으로 발전한 신하균-김고은 커플의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최근 김고은이 신하균의 소속사로 이적하면서 두 사람은 연예계 사내커플라인에도 이름을 올렸는데요.
[현장음: 신하균]
여러 가지로 참 좋습니다
한 매체에 의해 데이트 사진이 공개되면서 대세아이돌 블락비의 지코와 AOA의 설현이 서로에 대한 호감을 드러냈고요.
[현장음: 설현]
앞으로도 열심히 할 테니까 많이 사랑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이들보다 6일 앞선 8월 4일에는 [불타는 청춘]에서 '치와와커플'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는 김국진-강수지가 열애사실을 밝혀 많은 팬들의 축하를 받았습니다.
이렇듯 두 달 사이 무려 여섯 쌍의 스타커플이 열애 사실을 알렸는데요. 이제 막 공개 연애를 시작한 예은-정진운 커플! 예쁜 사랑 이어가길 응원할게요.